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Tuesday, September 20, 2016

표창원 "한국은 마녀왕국" vs 전희경 "확 패버릴까" 표창원 "경찰에 신변보호 요청해야 하나"

표창원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21일 국내 상황을 "마녀왕국"에 비유하자, 친박 전희경 새누리당 의원이 "확 패버릴까"라고 막말을 해 논란이 일었다.

표창원 의원은 이날 페이스북을 통해 최순실 의혹 등을 다룬 기사들을 링크시킨 뒤, "대한민국이 어느새 마녀왕국이 되어 있는 듯"이라고 개탄했다.

표 의원은 이어 "국정 전반에 불합리와 비상식이 넘치고 예측 불가능한 혼돈, 무법과 일방적 폭압"이라며 박근혜 정부를 비판한 뒤, "반만년 역사와 전통, 민주공화 헌법 정신이 되살아 나는 대한민국의 정상적인 모습을 빨리 되찾을 수 있도록 최선 다 하겠습니다"라고 적었다.

표 의원 글을 접한 전희경 의원의 보좌관은 즉각 카카오톡을 통해 표 의원 글을 보냈다.

그러자 국회 본회의장에 있던 전 의원은 카톡을 통해 "이런 말같지도 않은 트윗 왜 보냈냐"라며 "옆자리니까 확ㅈ패버리라고? 지금 주 차뿌까?(차버릴까)"라고 답하는 장면이 <민중의소리> 취재진 카메라에 잡혔다.

표 의원은 바로 전 의원 옆자리에 앉아 있었다.

전 의원의 막말을 접한 표 의원은 곧바로 페이스북을 통해 "제 옆자리에 앉아 계신 분이 이런 생각을..."이라며 "경찰 국회경비대에 신변보호 요청을 해야 하나요"라고 꼬집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