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Thursday, October 20, 2016

이재명 "부정부패 옹호하는 朴대통령 심각하다" "게이트 맞는데 본인만 아니라고 생각"

이재명 성남시장은 21일 미르-K스포츠재단 강제모금 등을 일축한 박근혜 대통령에 대해 "명백한 부패고 스캔들이고 게이트 맞는데 본인만 아니라고 생각하는 것 같다"고 질타했다.

이재명 시장은 이날 CBS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와의 인터뷰에서 "문제는 최종적 권한을 가진 대통령의 인식이 국민들 인식하고 완전히 동떨어졌다는 거다. 눈앞에 보이는 것도 부인하고 있지 않나"라며 이같이 말했다.

이 시장은 이어 "사태 파악을 전혀 못하고 있는 것"이라며 "부정부패를 옹호하고 자기와 국민들의 기준이 완전히 다른 거다. 심각하다"고 개탄했다.

그는 "두 번째는 대통령이 국민의 뜻을 존중해야 하는 대리인이라는 사실을 망각하고 있다"며 "지배대상으로 보는 경향이 있고 또 지배대상으로 보면서도 자기보다 국민들의 판단이나 의식 수준이 낮다고 생각하는 것 같다, 제가 보기에는 전혀 아니다"라고 꾸짖었다.

그는 "현실을 실제로 인정하고 본인의 불행을 막기 위해서라도 엄정한 수사 그다음에 사안에 대한 인정, 이런 게 꼭 필요하다"고 말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