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Monday, March 6, 2017

김종인 "떠날때 됐다, 여기서 내가 할 일 없어" 탈당 입장 확인…결심 배경엔 "다 아는 걸 내가 이야기할 것 없지 않나"

더불어민주당 김종인 전 비상대책위 대표는 7일 "내가 (이 당에서) 아무것도 할 일이 없다. 그래서 그런다(떠난다)"고 말했다.

김 전 대표는 이날 오전 서울 구기동 자택 앞에서 연합뉴스 기자와 만나 이같이 탈당 방침을 확인했다. 김 전 대표는 금명간 탈당을 결행할 것으로 전해졌다.

비례대표인 그는 후원회 계좌를 폐쇄한 것으로 확인돼 탈당이 임박했다는 관측을 낳은 바 있다.

김 전 대표는 '탈당 결정을 한 것이냐'는 질문에 "이제 뭐…떠날 때가 됐으니 이제 떠나는 것"이라고 말했다.

탈당 결정 배경에 대해선 "다 아는 걸 내가 이야기할 것 없지 않느냐"고 반문했다.

김 전 대표는 최근 자신이 대표발의한 상법 등 경제민주화법이 국회에서 통과되지 않은 상황과 개헌파 의원들이 친문(친문재인) 성향 지지자들로부터 문자폭탄을 받은 상황, 문재인 전 대표 캠프의 공동선대위원장인 전윤철 전 감사원장이 경제민주화를 비판한 상황 등에 격앙된 것으로 알려졌으며, 기자들과 만나서도 "나는 속은 사람"이라며 문 전 대표에 대한 불편한 감정을 드러낸 바 있다.

김 전 대표는 전날에는 페이스북에 "정쟁과 분열이 나라를 망치도록 두어서는 안될 것"이라며 "안팎의 위기가 눈앞에 닥쳤을 때 정치가 대의명분만을 따져 국민을 분열시켜서는 안된다. 그 대가는 국민의 피눈물로 치르게 된다"라는 글을 남겼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