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Friday, April 20, 2018

민주, 서울 박원순·경기 이재명·광주 이용섭 후보 확정(종합)

박원순 66.2%·이재명·59.9%·이용섭 52%..모두 결선 없이 직행
대구 뺀 광역단체장 후보 확정..대구는 21일 결선투표 결과 발표
민주당, 서울시장, 경기지사, 광주시장 후보 확정 (서울=연합뉴스) 더불어민주당은 20일 6월 지방선거 서울시장 후보로 박원순 현 시장, 경기지사 후보로 이재명 전 성남시장, 광주광역시장 후보로 이용섭 전 일자리위원회 부위원장을 확정했다. 왼쪽부터 이용섭, 박원순, 이재명 후보. [연합뉴스 자료사진] photo@yna.co.kr
(서울=연합뉴스) 강병철 서혜림 기자 = 더불어민주당은 20일 6월 지방선거 서울시장 후보로 박원순 현 시장, 경기지사 후보로 이재명 전 성남시장을 각각 확정했다.
또 광주광역시장 후보로는 이용섭 전 일자리위원회 부위원장이 선출되는 등 3명의 후보가 각각 경쟁한 3지역 모두 결선투표 없이 후보가 결정됐다.
민주당은 이날 이런 내용의 서울·경기·광주 광역단체장 후보경선 결과를 발표했다.
이번 경선은 지난 18일부터 이날까지 권리당원 및 일반 국민 안심번호 여론조사 결과를 각각 50%씩 반영하되 당규에 따라 가산 또는 감산을 추가해 적용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구체적으로 서울에서는 박원순 서울시장이 66.26%로 경쟁자인 박영선 의원(19.59%), 우상호 의원(14.14%)을 압도했다.
경기도에서는 이재명 전 성남시장이 59.96%를 기록해 2위를 차지한 전해철 의원(36.8%)을 크게 따돌렸다. 양기대 전 광명시장은 3.25%로 3위를 기록해다.
광주에서는 이용섭 전 일자리위 부위원장이 52.94%로 과반을 넘기면서 결선투표 없이 후보 자리를 차지했다. 강기정 전 의원과 양향자 최고위원은 32.22%, 14.85%를 기록했다.
민주당은 이날 경선결과 발표로 대구를 제외한 16개 광역단체장 후보를 확정했다. 임대윤, 이상식 예비후보간 결선투표가 진행 중인 대구는 21일 오후 후보가 정해진다.
soleco@yna.co.kr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