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Monday, January 30, 2017

민주당 "朴대통령, 보복의 칼날 갈고 있다니 경악스러워" "두렵기보다는 참담하고 부끄럽다"

더불어민주당은 30일 박근혜 대통령이 탄핵 기각후 국민의 힘으로 언론과 검찰을 정리할 것이라고 말했다는 보도와 관련, "전국을 촛불로 밝히며 자신의 탄핵을 촉구했던 국민들에 대해 보복의 칼날을 갈고 있음을 드러낸 것이라는 점에서 경악스럽다"고 질타했다.

윤관석 민주당 수석대변인은 이날 브리핑을 통해 "박 대통령이 스스로 탄핵된 원인을 박근혜 게이트를 폭로한 한 언론들과 이를 방어하지 못한 사정당국에서 찾고 있다는 말이니 기가 막히다"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이어 "만약 보도대로 정말 대통령이 그런 발언을 했다면 검찰 숙청과 언론 탄압을 선언한 것이며, 국민과의 전쟁을 하겠다는 선포가 아닐 수 없다"면서 "대통령에게서 죄의식이라고는 조금도 찾을 수 없다. 여전히 일말의 반성도 없이 자신과 비선실세들의 국정농단과 헌정유린을 당연하게 여기는 후안무치함에 분노를 금할 수 없다"고 개탄했다.

그는 "국민의 심판을 부정하며 구중궁궐에서 자신이 살아날 길만을 찾고 복수를 꿈꾸는 대통령을 생각하면 두렵기보다는 참담하고 부끄럽다"면서 "대통령이 꿈꾸는 역사의 반동을 막아야 한다. 신속한 헌재 판결을 통해 대통령의 오만을 법으로 준엄하게 심판해야 한다"며 헌재에 조속한 탄핵 인용을 촉구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