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Wednesday, February 22, 2017

우상호 "아스팔트를 피로 물들인다고? 이거야말로 내란선동" "朴대통령, 이런 모습 즐기고 뒤에서 조종하고 있나"

우상호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는 23일 박근혜 대통령 대리인단의 '내란' 발발 경고와 관련, "그분들이 제일 싫어하는 공산당이 하는 말 아니냐. 이거야말로 내란선동"이라고 질타했다. 

우상호 원내대표는 이날 국회에서 열린 정책조정회의에서 "저분들이 법조인이 맞나 싶을 정도로 막말과 재판방해 지연행위 등 참으로 황당하다. 변호인단이 헌법재판소 재판장까지 유린하고 있다. 특히 일부 대리인이 '아스팔트를 피로 물들일 것'이라고 한 표현은 섬뜩하기까지 하다"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그러면서 "탄핵이 인용되면 아스팔트에서 다 죽자는 이야기, 나라를 엎어버리자는 이야기인데 이석기 내란사건보다 더 심한 거 아니냐"며 "대통령 변호인측은 더 이상 헌재의 법정을 정치선동의 장으로 이용하지 말라"고 경고했다. 

그는 화살을 박 대통령에게 돌려 "박 대통령이 말려야 할 사항 아닌가 싶다"면서 "청와대에서 이런 모습을 즐기고 뒤에서 조종하고 계시다면 한 나라의 대통령과 그 주변분들이 할 일은 아니다"고 질타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