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Wednesday, February 22, 2017

특검 연장! 황교안 대행은 장고 끝에 악수두지 말고 즉각 응하라!

더민주당 고용진 대변인은 23일 브리핑을 통해 "황교안 대행은 장고 끝에 악수두지 말고, 특검 연장 요구에 즉각 응하라"고 촉구했다.  

[전문이 있는 뉴스 Story K] 

다음은 브리핑 전문 

황 대행은 장고 끝에 악수두지 말고, 특검 연장 요구에 즉각 응하라!

특검 수사 시한이 단 5일 남은 가운데, 특검 연장에 대한 황교안 권한대행의 무책임한 침묵은 계속되고 있다. 

어제 야당의 의원들이 특검 연장을 요구하기 위해 황 대행을 방문했지만, 황 대행은 얼굴도 비추지 않은 채 ‘면밀히 검토 중’이라는 답변만 보냈다고 한다. 

황 대행에게 경고한다. 옛말에 ‘장고 끝에 악수 둔다’는 말이 있다. 작금의 상황은 황 대행이 한가로이 장고할 상황이 아님을 분명히 경고한다. 

이번 특검은 역대 최고의 특검이라 평가받고 있다. 특검의 활약으로 인해 국정농단 연루자들의 상당수가 줄줄이 심판대에 오르고 있고, 수많은 진실들이 드러나고 있다. 

그럼에도 진실 규명을 요구받고 있는 남은 수사의 완결성을 위해 특검이 스스로 연장을 요청했으니, 이는 받아들여야 마땅하다. 

특검이 연장되어야 하는 이유는 차고 넘치고, 특검 연장을 하지 않아도 될 명분은 눈 씻고 찾아봐도 없다.

황 대행은 시한부 권력의 눈치나 보며 꼭두각시 노릇 하지 말고, 특검의 수사 의지를 존중하여 특검 연장에 즉각 협조해야 할 것이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