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Wednesday, February 22, 2017

말레이 경찰 “오늘 오전 직접 마카오에 가서 김한솔 DNA 채취하겠다”

김한솔 인터뷰 사진 캡처 / 유튜브 동영상
김한솔 인터뷰 사진 캡처 / 유튜브 동영상
말레이시아 경찰이 23일 마카오로 직접 가서 김정남의 아들 김한솔의 유전자 샘플을 채취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경찰은 시신 확인 및 인도 절차를 진행하기로 했다.
말레이시아 현지 중문매체 중국보(中國報)와 성주(星洲)일보에 따르면 말레이시아 경찰본부가 이날 오전 중 3명의 경찰관을 마카오에 파견, 현지 인터폴과 공조를 통해 김정남의 부인과 자녀의 DNA 샘플을 채취하기로 했다고 연합뉴스 등이 보도했다. 
이들은 마카오에 이틀간 머무는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DNA 샘플을 확보한 뒤 말레이시아로 돌아와 쿠알라룸푸르 종합병원 영안실에 안치된 시신과 대조검사를 통해 신원을 확인한다는 계획이다. 
경찰은 김정남 가족이 말레이시아에 도착해 DNA 샘플을 채취할 가능성이 극히 낮아짐에 따라 인도주의 원칙에 따라 독살된 김정남이 조기에 평안을 얻도록 한다는 차원에서 이 같은 조치를 취하기로 한 것으로 전해졌다. 
말레이시아 경찰이 신원 감정을 마무리하면 경찰은 지난 13일 피살된 시신이 김한솔의 부친 김정남 본인인지를 확인할 수 있게 된다. 이는 해당 시신이 김정남이 아니라고 하는 북한 측 주장을 반박할 근거가 된다. 
북한은 해당 시신이 ‘김 철’이라는 북한 외교관 여권 소지자라고 우기며 김정남의 존재 자체를 부인하고 있다. 
말레이 경찰 측은 신원감정 절차가 마무리되면 사망자 가족들과 협의해 시신 처리 및 인도 등과 관련한 다음 절차를 진행할 계획이다. 
현재 김한솔을 비롯해 베이징과 마카오에 있는 김정남의 가족들은 암살사건 이후 개인 보안에 극도로 조심하면서 행적을 드러내지 않고 현지 정부의 엄밀한 보호를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