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Tuesday, January 23, 2018

홍준표, "김윤옥 여사, 보석 2-3개 가지고 오다 걸린적 있어" 이명박 자녀 기부금 입학도 거론


한나라당이 25일 앞으로 범여권이 이명박 후보를 겨냥해 취할 공세로 이후보 딸들의 줄리아드 음대 기부입학, 부인 김윤옥 씨의 보석 불법수입 적발, 에리카 김과의 염문 등을 열거했다. 이는 '사전 김빼기' 성격이 짙으나, 보수진영까지 동요케 하고 있는 이 후보의 도덕성 논란을 한층 격화시키는 계기가 될 소지가 커 귀추가 주목된다.

홍준표 "김윤옥 여사, 보석 2,3개 사오다 걸린 적 있어"

홍준표 한나라당 클린정치위원회 위원장은 이 날 오후 여의도 당사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BBK 사건의 종결을 선언한다"고 주장하며 이 후보의 무관함을 강조하는 과정에서 범여권이 앞으로 펼칠 추가공세를 들었다.

홍 위원장은 "(범여권 진영이) 줄리아드 문제, 김윤옥 여사가 해외에서 보석 2~3개 가지고 오다 걸린 적이 있는데 이런 문제, 삼성 비자금 관련 의혹, 이 후보의 사위가 삼성화재에 근무하는데 이에 대한 공세, 에리카 김과의 (이후보) 합성사진을 들고 흔들다는 말이 있다"고 주장했다.

그는 결론적으로 "추잡한 대선이 될 것 같다"며 "정책 대선으로 가려면 BBK가 종결되면 (범여권이) 페어플레이를 해야 한다"고 말했다.

사전 김빼려다 기름 끼얹나

홍 위원장의 이같은 발언은 향후 예상되는 범여권 공세에 대한 사전 김빼기 성격이 짙다. 그러나 일각에서는 도리어 그의 발언으로 이 후보의 도덕성 의혹이 한층 짙어질 가능성이 있다는 분석도 하고 있다.

한 예로 홍 위원장이 줄리아드 문제란, 이 후보의 장.차녀가 미국 줄리아드 음대에 기부입학을 하지 않았냐는 의혹을 뜻한다. 앞서 지난 9월 19일 김종률 대통합민주신당 의원은 국회 기자회견을 통해 "이명박 후보 자녀 중 세 명이 미국대학에 기부입학을 했다는 여러 의혹이 제기되고 있다"며 "이 후보의 아들이 2001년 군복무를 마친 후 미국 대학에 입학할 때 기부입학 티오(TO :정원)로 입학했는지 기부금은 얼마인지, 그리고 두 딸이 1990년 초 미국 줄리아드 음대에 입학할 때도 기부입학인지, 기부금은 얼마인지 상세히 밝혀 달라"고 의혹을 제기한 바 있다.

또한 홍 위원장이 이날 밝힌 이 후보 부인의 보석 수입 적발 사건은 처음 알려지는 사실이다.

이밖에 홍 위원장이 제기한 이 후보와 에리카 김간의 '합성사진' 주장은 그동안 정가에 나돌아온 염문 의혹에 대한 사전 김빼기 성격이 짙으나 이로써 논란이 본격화될 소지도 배제할 수 없다.

과연 홍 위원장 주장이 사전 김빼기가 될지, 불위에 기름을 붓는 결과를 초래할 지 지켜볼 일이다.
-------------------------------------------기사펌-------------------------------------------
홍준표가 BBK 사건에서 기자들의 질문에 어리둥절 대답을 못하면" 식사 하셨나요?" 로 물타기 하다 네티즌들에게 오지게 욕을 먹엇지요 기자들의 질문에 뚱단지 같은 식사 이야기를 하여 이명박과 정치 운명을 같이 하겠다 또는 자폭한다는 온상의 소식들입니다.
이명박 후보가 대통령후보 등록일 이전에 검찰이 발표할까 온갖 압력을 다 하던 한나라당 법무팀이 서초동 사무실을 자진 철수 했다지요? 후보등록을 햇어니 이제 빼째라 어디 지지율이 높은데 뭐가 겁나는가? 이런 마을일 것으로 짐작합니다.그러나 지지율이란게 변하거든요. 거짓말이 어느정도 국민들이 알아가는 중입니다. 이명박의 친구이기도 한 이장춘 대사가 이명박의 BBK대표란 명함 받은 것을 공개도 했지요.이장춘 대사가 분개해서 공과사는 구별되어야 한다는 멘트도 햇지요.
합성사진인지 아닌지는 보시는 여러분이 한번 보세요.  에리카 김도 어는 잡지와의 인터뷰에서 
" 이혼한 이유가 이명박 때문인가" 라고  여기자가 묻자 " 뭐라 할말이 없지만 때가 되면 할말은 해야 한다" 고 여운을 남긴적이 있습니다. 에리카와의 염문설이 맞는지 이혼이 누구때문인지...
앞으로 재미있는 상황이 전개될 것 같기도 하고 23세라는 나이차이를 뛰어 넘을 수도 있고 아닐수도 있고...ㅋㅋ 에리카의 집에 약 1년정도 이명박이 미국유학시절 신세진 적이 있은 것은 팩트입니다. 전용 풀장이 달린 에리카의 고급저택이라지요
여하튼 대한민국 대선 코메디가 맞습니다. 불랙 코메디~~
김윤옥씨의 1000 만원짜리 명품 가방이 문제가 되어 네티즌들의
서민대통령이라는 이명박후보의 이미지를 거세게 반발한 일이 있었는데 이제 김윤옥씨의 보석
 밀수까지  홍준표의 입으로 미리  터트려 주니 맞는 것 같습니다.
상대당이 보석밀수를 눈치채고 터드릴까봐 김빼기 작전이 맞는 것 같네요.

그 보석이 값이 얼마나 나가는지는 모르나 적어도 퍼스트 레이디가 되려는 자가
이러면 안되지요
BBK사건에서 보여준 남편 이명박의 거짓말을 국민이 어느정도 알아가는 이때 상대당이 먼저 터뜨릴까봐  먼저  김빼기 작전한다고 보석 밀수 2-3개를  홍준표가 스스로 고백하니 참 대단한 한나라당의 썩은 모습입니다. 잘해보시오 ~거짓말  후보에  보석밀수 아내 ~~기가 막히는 대한민국 대선 코메디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