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Monday, September 26, 2016

더민주 "이정현의 자학개그에 국민들은 웃기도 민망" "새누리의 '약자 코스프레', 국민의 분노만 더할 뿐"

더불어민주당은 26일 이정현 새누리당 대표가 정세균 국회의장 사퇴를 촉구하며 무기한 단식에 돌입한 데 대해 '필리밥스터'로 의사진행을 방해하던 새누리당이 의회민주주의 운운하며 단식하고 1인시위하는 자학 개그에 국민들은 웃기도 민망하다"며 '자학 개그'로 규정했다.


이재정 더민주 원내대변인은 이날 브리핑을 통해 이같이 힐난하며 "더 늦기 전에, 더 망가지기 전에 돌아오라. 길이 아니면 되돌아서라. 그 길이 지름길"이라고 즉각 철회를 촉구했다.

그는 새누리당의 국감 보이콧에 대해서도 "무리수를 두면서까지 지키려는 것이 비단 부적격 장관 김재수만이 아닌듯하다"면서 "새누리당은 각종 게이트 의혹 및 총체적 경제난국의 책임자, 주범들을 비호하기 위하여 국감 보이콧을 국면 전환 꼼수로 이용하고 있는 것"이라며 박근혜 대통령 지키기로 규정했다.

그는 그러면서 "착각하지 마라. 새누리당이 집권당이다. 국정운영의 1차적 책임이 있는 여당이다. 새누리당의 주장을 다 받아주자면 대한민국 제일 약자는 대통령이고, 새누리당은 군소정당"이라면서 "여론을 호도하는 약자 코스프레를 그만하라. 국민의 분노만 더할 뿐"이라고 비꼬았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