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Monday, September 26, 2016

우상호 "이정현 정말 끝장 보자는 거냐" "청와대와 국회 정상화 막기 위해 교감한 거냐"

우상호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는 26일 이정현 새누리당 대표의 무기한 단식농성 돌입과 관련,“청와대와 국회 정상화를 가로막기 위해 교감한 건가”라고 의혹을 제기했다.

우상호 원내대표는 이날 오후 국회에서 열린 상임위 간사단 긴급회의에서 “해임건의안 정국 때문에 일부 국정감사가 파행이 불가피했던 점에 대해 아쉽게 생각하면서도 조속히 정상화하려 노력하려고 정세균 의장과도 만나고 박지원 국민의당 비대위원장과도 상의하는데 돌연 집권당 대표가 단식에 들어가면 어떻게 하자는 건가”라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국회 정상화를 가로막기 위해 무기한 단식에 들어간다는 사례를 본 적이 없다”라며 “집권당 대표가 이런 행위를 해서는 안 된다. 어떤 형태로든 정치를 풀어가려는 게 집권당 대표가 해야 할 정치행위지 모든 대화 가능성을 봉쇄하고 단식에 들어가시면 국회는 앞으로 어떻게 하나. 정말 끝장 보자는 건가”라고 비판했다.

그는 그러면서 “하루 이틀 전에는 밥 먹을 시간을 달라고 필리버스터를 하더니 이제는 안 먹겠다고 하니 종잡을 수가 없다”라며 “단식농성을 중단하고 대화를 중시하는 어른스런 집권당 대표가 됐으면 좋겠다”며 즉각적 단식 중단을 촉구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