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Tuesday, September 27, 2016

국민의당 "새누리의 김영우 감금은 범죄이자 테러" "이정현, 단식 중단하고 김영우에 사과하라"

국민의당은 27일 새누리당의 김영우 국방위원장 감금 파동과 관련, "자연인 김영우 의원에 대한 감금일 뿐 아니라 국회 국방위원장의 중대한 책무를 지는 헌법기관에 대한 범죄행위이자 대한민국 국방을 방해한 행위로서 도저히 묵과할 수 없는 테러행위"라고 맹비난했다.

장진영 국민의당 대변인은 이날 논평을 통해 "김 위원장은 전시에도 국방위원회는 열려야 함을 강조하며 국감복귀의 의사를 강하게 피력하였는데도 새누리당 의원들의 감금과 공무집행방해로 그 직무를 수행하지 못했다"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김 위원장은 국방위원들에게 '지금 국방위원장실에 갇혀있다', '안타깝다. 이래선 안 된다. 이렇게 해서야 어떻게 의회민주주의를 지켜야 한다는 말을 할 수 있겠느냐'라는 문자메시지를 보냈다"며 "김위원장이 자신의 의사에 반하여 감금되어 있었던 명백한 증거"라고 강조했다.

그는 구체적으로 "새누리당 의원들이 김영우 위원장이 직무를 수행하지 못하게 방해하기 위해 김 위원장을 감금한 행위는 형법상 특수감금죄와 공무집행방해죄에 해당하는 범죄행위"라면서 "새누리당 이정현 대표는 단식을 즉각 중단하고 김 위원장에 대한 사과와 재발방지를 약속하라"고 촉구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