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Thursday, January 26, 2017

전여옥 “朴 인터뷰, 끔찍한 거짓말…저질스럽다”


[헤럴드경제=이슈섹션] 전여옥 전 한나라당(새누리당 전신) 의원이 박근혜 대통령의 인터뷰에 대해 맹비난을 퍼부었다.

26일 전 전 의원은 전날 인터넷 방송 ‘정규재tv’을 통해 공개된 박 대통령의 인터뷰에 “자괴감이 들었다”면서 “한마디로 국민 고문 인터뷰”라고 비판했다.

그는 자신의 블로그 글을 통해 “한 나라의 대통령은커녕 평범한 여성으로서 어떻게 마지막 품격도 못 지키나 싶었다”라고 밝혔다.

전 전 의원은 박근혜 대통령의 인터뷰에 대해 “대한민국의 대통령의 입에서 나온 말이라고는 도저히 믿을 수 없는 이야기를 어설프게 엮는 것을 보면서 ‘도대체 당신의 대국민 잔혹극의 끝은 어디냐?’고 묻고 싶었다”면서 “한마디로 국민 고문 인터뷰”라고 혹평했다.

이어 “질문자는 답안지를 읊었고 박근혜 대통령은 더듬거리며 ‘끔찍한 거짓말도 앵간해야지. 다 저질스러운 거짓말이고, 전혀 있을 수 없는 얘긴데’라며 한숨까지 곁들였다”라며 원색적인 표현도 아끼지 않았다.

그는 또 “그래도 이 나라 국민은 ‘박근혜 패러디’는 심했다며 대통령의 ‘품격’을 지켜주느라 애썼다. 그런데 박근혜 대통령 인터뷰는 민망하기 그지없다”고 비판했다.

또 “제가 가장 기막힌 부분은 ‘태극기 시위에 나갈 생각이 있냐’는 질문의 답변, ‘그것은 아직 정해진 바가 없습니다’”라면서 “촛불 시위는 직접 나갈 계획은 ‘없어요’라고 잘라 말했다. 그런데 태극기 시위는 ‘어떤 여지’를 남겨두었다”고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또 “참 무서운 대통령”이라고 밝혔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