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Monday, May 16, 2016

김홍걸 "5.16 정신으로 5.18 짓밟겠다? 참 나쁜 대통령" 정청래 "오만불통 대통령" vs 김진태 "제창 강요는 인권침해"

김홍걸 더불어민주당 국민통합위원장은 16일 정부의 '임을 위한 행진곡' 5.18 공식기념곡 지정 불허와 관련 "5.16 정신으로 5.18을 짓밟겠다?"라며 박근혜 대통령을 비난했다.

고 김대중 전 대통령 3남인 김 위원장은 이날 페이스북에 5.16 군사쿠데타 당시 군복차림의 박정희 전 대통령 사진을 올린 뒤 "오늘이 무슨 날인지 기억하시죠? "라며 이날이 5.16 쿠데타 일임을 상기시키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이어 "참 나쁜 대통령!! 이런 식으로 하면서 협치를 하자고요?"라고 박 대통령을 비난하면서 "이제는 강공으로 가는 수밖에 없습니다"라며 야당들에 강력대응을 주문했다.

정청래 더민주 의원도 트위터를 통해 "아직도 그대는 오만불통 대통령"이라며 "여소야대 정국에서 야당협조를 구하는 시금석이었던 '임을 위한 행진곡'을 걷어차버렸다"고 박 대통령을 비난했다.

정 의원은 "쉽게 갈 길을 어렵게 간다. 혹시나 했더니 역시나이다"라며 "참 안타까운 대통령이시다"라고 힐난했다.

반면에 김진태 새누리당 의원은 페이스북을 통해 "임을 위한 행진곡 계속 합창하기로 한 것을 환영한다"며 "부르기 싫은 사람에게 제창을 강요하는 건 인권침해다. 협치하라고 했지, 운동권 세상으로 바꾸라는 거 아니다"라며 박 대통령을 적극 감쌌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