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Wednesday, May 18, 2016

▶▶ 홍만표, 도망갔단다. 어째 검찰 하는 짓이 ...





허허허 서울고법 판사 출신인 최유정이 어제 구속되었는데
내가 검찰 검사장 출신으로써 그렇게 잡혀가면 안되지 ~ 
그래서 시간 좀 벌어보려고 도주했지  ~

나를 잡으려 하지마 ~
내가 검사생활 20년이 넘는데 아무리 그래도 그렇지 그냥 허술하게는 안 잡히지 ~
검찰에 박아둔 내 동료들이 그것도 안 알려줄까봐 ?? 
그건 나를 그냥 띠엄 띠엄 보는거야 ~
난 안 잡혀 ~ 내가 검찰총장하고도 맘먹는 사이라니까 
내가 중수부 출신이야 중수부. 전두환하고 노태우도 구속시키고 
노무현도 내가 수사했다니까 ?  그 정도면 나를 척 하고 알아봐야지 ~ 
더 알아듣기 쉽게 얘기한다면 검사도 다 같은 검사가 아니고 중수부 출신에 검사장
출신이라고 하면 수 많은 검사중에서도 몇 손가락 안에 드는 파워 검사 출신이라는 거지.

언론에도 나왔지만 검찰이 우리집하고 사무실하고 모두 압수수색한 직후
얼른 검찰 특수통 선배 검사에게 전화해서 벌써 손 쓰고 있지롱 ~ 
우리 검찰 선배들이 다 알아서 해줄꺼얌 ~
난 걱정 하나두 안해 ~

그리고 생각을 해봐 ~
고법 판사 출신인 최유정도 그것도 2심 재판에 50억씩 받아 챙기는데 
내가 정운호를 입건되자마자 구속도 안시키고 두번이나 빼주면서
고작 1억 5천 먹었다고 하면, 그게 말이나 된다고 생각해 ?

먹었찌 ~ 많이 먹었찌 ~ 
그러나 그런건 궁민들이 알면 다쳐 ~
나 ? 검사장 출신이잖아 ~  그리고 우리 동료들이 기소권 갖고 있는 무시무시한 검사잖아 
누구라도 까불면 다친다니까 ~ !! 이제 내 말 알아 듣겠어 ??
그러니까 한참 돈 잘 벌고 있는데 ~  먹히지도 않을 태클 걸어봐야 소용없어 ~ 

그 돈 솔직히 나혼자 먹었겠어 ? 사건 담당검사도 먹고 선후배 동료들도 다 먹었어 ~
내가 잡혀가면 그들도 무사치 못한다니까 그래서들 다 덮어주고 물심양면 같이 가는거야 ~
그걸 꼭 말해야 알아 ??  그러니까 태클 좀 그만 걸어 ~ 계란으로 바위 못 깨는거야 ~

그리고 최유정은 판사 출신이잖아 ~  하지만 나는 검사출신이야 그런데 검찰이
나를 잡아 넣어 ?  말도 안되는 소리.  그건 어느 조직에나 말도 안되는 소리잖아 ~ 
최유정은 검찰이 전주까지 가서 체포했어. 그러나 나 ?  우리집이 바로 검찰 앞이야
그런데도 안 잡아 가고 그냥 두잖아 그게 왜겠어 ? 내가 그리고 보통 검사야 ? 역대 
대통령을 수사한 중수부 검사이고 게다가 검사장 출신이야 나를 건드릴 수 있는 사람은
대한민국 검찰에 없다고 보면 돼 . 에잉 ~ 너무 많이 얘기해줬네 ~ 

나는 이만 바빠서 그만 ..
어이 ~ 미쓰킴 !!  수박 좀 달달하게 좀 짤라와봐 ~ 
날이 점점 더워지는데 이 참에  저 ~ 어기 모히또에 가서 몰디브나 한잔 해야할까봐 ~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