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Saturday, February 24, 2018

"지구상에서 파렴치를 보수라 부르는 나라는 한국뿐"

  • 역사학자인 전우용씨 (사진=전씨 페이스북)
    AD
역사학자인 전우용씨가 인명진 자유한국당 비상대책위원장을 파렴치하다고 맹비판했다. 

전씨는 22일 트위터에 글을 올려 경제가 어려우니 여당인 자유한국당이 계속 집권해야 한다는 인 위원장 주장에 대해 “배임 횡령으로 회사 거덜낸 경영진이 "회사 사정이 어려우니 우리가 계속 경영해야" 라는 격이군요. 이들이 할 일은, 경영에서 손 떼고, 사재 털어 내놓고, 법적 책임을 지는 겁니다”라면서 비판했다.

그는 노무현정부 때 야당이었던 지금의 여당이 경제가 어려우니 정권을 교체해야 한다고 주장한 사실을 언급한 뒤 “지구상에 '파렴치'를 '보수'라 부르는 나라는 한국뿐입니다. 양심과 염치를 버린 인간을 짐승이라 하는 건, 지능도 짐승 수준이 되기 때문입니다”라고 말했다.

close
앞서 인 위원장은 오전 인천 경제자유구역청에서 열린 안상수 의원 대선출마 선언식에서 "경제가 웬만해야 정권도 돌아가면서 하는 것인데 지금 우리나라 형편은 그럴 때가 아니다"라면서 지금은 정권교체를 할 때가 아니라고 주장한 바 있다.

인 위원장은 경제 안정을 위해 꼭 필요한 것이 튼튼한 안보라면서 "안보를 책임질 수 있는 자유한국당이 정권을 다시 맡아서 안보를 튼튼히 하고 굳건한 안보 속에서 경제를 다시 살릴 수 있도록 성원해 달라"고 말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