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Thursday, February 22, 2018

"이완영에게 성추행 당했다" 전직기자 A씨 증언…이 의원 "사실무근"

새누리당 이완영 의원에게 성추행을 당했다는 주장이 보도됐다.

CBS노컷뉴스는 30일 전북지역 대학원에 재학 중인 A(45)씨와 당시 직장 상사였던 언론사 부장의 말을 인용해 성추행 의혹에 대해 보도했다.

A씨는 1995년 5월 초순 노동 관련 전문지 기자로 일하면서 노사관계위원회 운영과장이던 이 의원을 만났다.

A씨는 취재가 끝난 후 이 의원의 제안으로 고용노동부 사무관 B씨와 함께 정부과천청사 인근 단란주점에서 술자리를 가졌다. 이 의원은 A씨에게 폭탄주 여러잔을 권했고 A씨는 술에 취해 정신을 잃었다.

DA 300


정신이 들었을 때 A씨는 이 의원의 차 안에 있었고 이 의원은 A씨의 신체를 만지려 시도했다고 주장했다. 노컷뉴스에 따르면 다음날 A씨는 이 사실을 소속 언론사 부장에게 알렸지만 사건은 더 이상 확대되지 못하고 묻혔다.

A씨는 "이 의원이 개인이 아닌 국회의원"이라면서 "성추행을 저지른데다 국정조사 특위 청문회에서 불거진 위증 교사 의혹 등을 볼 때 국회의원이 돼서는 절대 안 될 사람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이라며 성폭행 폭로 이유를 밝혔다.

A씨의 당시 소속 언론사 부장은 "당시 A씨가 그런 얘기를 한 것을 분명히 들었고 윗선에 보고했다"면서 "지금 생각하면 큰 오류인데, 피해 사실이 알려지면 개인이 더 큰 상처를 입을까 우려해 사안을 넘긴 것 같다"고 설명했다.

이에 이 의원실 관계자는 "이 의원에게 물어보니 전혀 사실 무근이라고 한다"며 "20년 전 일을 지금 얘기하는 것이 도무지 이해되지 않는다"고 전했다.

홍수민 기자 sumin@joongang.co.kr

[출처: 중앙일보] "이완영에게 성추행 당했다" 전직기자 A씨 증언…이 의원 "사실무근"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