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Saturday, March 19, 2016

더민주 입당한 진영 의원 “대한민국주의자로서 새 깃발 들 동지를 찾았다”

진영 의원이 20일 국회에서 더불어민주당 입당을 선언한 뒤 김종인 비대위 대표에게 입당 원서를 제출하고 있다. 강윤중 기자
진영 의원이 20일 국회에서 더불어민주당 입당을 선언한 뒤 김종인 비대위 대표에게 입당 원서를 제출하고 있다. 강윤중 기자
새누리당 공천에서 배제된 뒤 탈당한 진영 의원이 20일 “저는 대한민국주의자로서 새 깃발을 들었다. 그 깃발을 함께 들 동지를 더불어민주당에서 찾았다”며 더민주 입당을 선언했다.
진 의원은 이날 국회 기자회견에서 “돌이켜 생각해보면 제가 추구한 초심의 정치는 완전히 좌초됐다. 그동안 저 역시 권력적 정치에 휩싸였고 계파정치에 가담했으며 분열의 정치에 몸담았다”며 “그들은 통치를 정치라고 강조하면서 살벌한 배격도 정치로 미화했다”고 새누리당을 비판했다.
진 의원은 “저에게는 특정인 지시로 움직이는 파당이 아닌 참된 정당정치가 소중하다”며 “이 시대 정당이야 말로 실천적인 지도자의 실용적인 정책에 승부를 걸어야 할때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이어 “저는 이제 더민주에 참여해 권위주의에 맞서는 민주정치, 서민을 위한 민생정치, 통합의 정치를 이룩하는 데 마지막 힘을 보태겠다”고 했다.
다음은 입당 기자회견문.
<‘초심의 정치’로 달리겠습니다>
-‘더불어 민주당’에 입당하면서 국민과 용산구민께 드리는 말씀
존경하는 국민 여러분, 항상 격려해 주시는 용산구민 여러분, 저는 오늘 더불어민주당에 입당하기로 결심했습니다.
저에게 지난 며칠은 가슴 아픈 나날이었습니다. 저에게 정치는 출세도 권력도 영광도 아니었습니다. 정치는 꼭 지켜야 할 약속이었고 희망이었습니다.
돌이켜 생각해 보면 제가 추구한 ‘초심의 정치’는 완전히 좌초되었습니다. 그동안 저 역시 권력정치에 휩싸였고 계파 정치에 가담했으며, 분열의 정치에 몸담았습니다. 그들은 통치를 정치라고 강변하면서 살벌한 배격도 정치로 미화했습니다.
저는 대한민국주의자로서 새 깃발을 들었습니다. 저는 그 깃발을 함께 들 동지를 더불어민주당에서 찾았습니다. 저에게는 특정인의 지시로 움직이는 파당이 아닌 참된 정당정치가 소중합니다. 이 시대의 정당이야말로 실천적인 지도자의 실용적인 정책에 승부를 걸어야 할 때라고 확신합니다.
저는 이제 더불어민주당에 참여해서 권위주의에 맞서는 민주정치, 서민을 위한 민생정치, 통합의 정치를 이룩하는데 저의 마지막 힘을 보태겠습니다.
격려의 손을 잡고 환영해 주신 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
2016년 3월 20일 진영 올림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