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Wednesday, March 16, 2016

"마귀X" "저능아", 北 백서 통해 朴대통령 원색비난 "살기어린 독재자, 민생의 참혹한 파괴자, 극악한 동족대결광"

북한 노동당의 대남 부서인 통일전선부 산하 조국통일연구원이 17일 백서(白書)를 내고 차마 입에 담기 어려울 정도의 표현을 써가며 박근혜 대통령을 맹비난했다.

연구원은 "역대 괴뢰집권자들을 무색케 하는 살기어린 독재자, 민생의 참혹한 파괴자, 극악한 동족대결광인 박근혜에 대한 남조선 인민들의 증오와 국제사회의 규탄여론을 그대로 담아 이 백서를 낸다"고 밝혔다고 조선중앙통신이 이날 보도했다.

백서는 "동족대결에 환장이 돼 북남관계를 사상 최악의 파국에 몰아넣고 민족의 머리 위에 핵 참화를 들씌우려고 미쳐 날뛰는 박근혜에 대한 온 민족의 경악과 분노는 극도에 달하고 있다"고 비난했다.

백서는 이어 개성공단 전면중단 조치 등 국정 운영과 역대 최대 규모로 실시 중인 한미연합 군사훈련을 싸잡아 비난하면서 박 대통령을 겨냥해 '마귀년' '냉혈한' '저능아' 등 험담을 쏟아냈다.

백서는 "오늘의 세계에서 박근혜처럼 내외의 온갖 비난과 저주를 받는 추악한 인간은 없다"며 "민심의 버림을 받은 산송장인 박근혜가 갈 곳은 지옥뿐"이라고 헐뜯기도 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