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Wednesday, March 16, 2016

MB 반발 "나라가 안팎으로 어려울 때 매우 걱정스럽다" MB계 대규모 컷오프에 강력 반발, 대거 무소속 출마 움직임

이명박 전 대통령은 자신의 측근들이 대거 공천 학살을 당한 데 대해 “나라가 안팎으로 어려운 때에 매우 걱정스럽다”고 반발한 것으로 알려졌다.

16일 <연합뉴스>에 따르면, 이 전 대통령은 이날 측근들과 만나 “이번 공천에 대해서는 언급하고 싶지도 않다”면서도 이같이 말했다고 관계자가 전했다.

친이계는 이번 공천 과정에 친이 좌장인 이재오 의원을 비롯해 MB 비서실장이었던 임태희 전 의원, 특임장관을 지낸 주호영 의원, 김두우 전 청와대 홍보수석, MB 서울시장 비서를 지낸 조해진 의원과 강승규 전 의원 등이 대거 컷오프됐다. 

이 전 대통령은 지난해 12월 전·현직 의원 40여 명과 대규모 송년회를 가진 자리에서 “내년 이 모임에서 더 많은 당선자가 나와서 만날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한 바 있다.

이번에 공천 탈락된 MB계는 대부분 새누리당을 탈당해 무소속 연대를 구축해 출마한다는 방침이어서, 전-현 정권간 갈등은 더욱 심화될 전망이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