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Friday, April 15, 2016

김용민씨, 낙선한 이노근 의원에 '낙선 축하' 화환 배송


/김용민씨 페이스북 캡처

4년전 19대 총선 때 서울 노원갑에서 새누리당 이노근 후보와 맞붙었다가 ‘막말 파문’으로 낙선한 시사평론가 겸 방송인 김용민(42)씨가 SNS에 이번 4·13 총선에서 낙선한 이 후보에게 ‘낙선 축하’ 화환을 보냈다고 주장하는 글과 사진을 올려 논란이 되고 있다. 이노근 의원 측은 “그런 화환이 왔는지 확인한 바 없고, 대응할 가치도 없다”는 입장을 나타냈다.

김씨는 14일 오전 자신의 페이스북에 “이노근 후보에게 보내는 낙선 축하 화환이 배송 완료됐다고 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올렸다.

김씨가 올린 사진 중 한 장은 김씨가 “이 후보에게 보냈다”고 주장하는 화환을 찍은 것이다. 사진속 화환 리본에는 ‘祝(축) 이노근 후보 낙선, 막말 선배 김용민’이라고 쓰여 있다.

다른 사진 한 장은 김씨가 ‘일곱시간행불박그네’라는 이름으로 화환 업체에 배송비를 입금한 뒤 받은 입금 확인 문자와 배송 확인 문자로 보이는 내용이 적혀있다.

김씨는 2012년 제19대 총선 노원구 갑에서 당시 민주통합당의 전략 공천을 받고 이 후보와 대결했으나 ‘막말 파문’을 일으켜 패배했다.


김씨의 이 같은 낙선 축하 화환 배송 주장에 대해 이노근 의원 측은 “김씨가 화환을 보냈는지 여부를 확인한 바 없다”며 “대응할 가치가 없다”고 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