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Monday, April 11, 2016
문재인 “국민의당 찍으면 정권교체 멀어진다” “저의 죄가 크다. 그걸 씻는 길은 정권교체 말고는 없다"
문재인 더불어민주당 전 대표는 총선을 하루 앞둔 12일 “국민의당에 투표하는 것은 새누리를 돕는 것”이라며 전략적 투표를 호소했다.
문재인 전 대표는 이날 오전 광주 남구 오월어머니집 앞에서 ‘광주시민·전남북 도민에게 드리는 글’을 통해 “사표는 안 된다. 어부지리는 안 된다. 갈라지는 표는 새누리 것이다. 국민의당에 투표하는 것은 정권교체와 멀어지는 길”이라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며칠 전 광주를 찾았을 때 저를 따뜻이 맞아주셨지만, 깊어진 상처를 달래드리기엔 턱없이 부족했다는 걸 잘 안다”며 “한 번 더 간곡히 부탁드린다. 새누리를 이길 당에게 힘을 모아달라. 정권교체까지 내다보시고, 전국적으로 새누리 독주에 맞설 당으로 표를 몰아달라”며 거듭 더민주 지지를 호소했다.
그는 “호남의 선택이 패배나 분열이 되어선 안 된다. 저는 지금도 김대중 대통령님 돌아가시기 직전 마지막 식사자리에서 저와 몇 사람들에게 하신 간곡한 당부 말씀울 잊지 못하고 있다. ‘반드시 대통합해서 정권교체를 해 달라’. 유언 같은 그 당부를 못 지켰다. 대통합을 이루지 못했고 정권교체를 해 내지 못했다”고 말했다.
그는 “저의 죄가 크다. 그걸 씻는 길은 정권교체 말고는 없다는 것을 뼈아프게 느끼고 있다”며 “저는 이번 총선에 제 모든 걸 걸었습니다. 사즉생 각오로 아뢴다. 다시는 정권을 빼앗기지 않겠다”고 호소했다.
다음은 기자회견문 전문
여러분의 선택에 대한민국이 달렸습니다. - 광주시민, 전남북 도민들께 드리는 글 -
사랑하는 광주시민 여러분, 전남북 도민 여러분. 제가 다시 왔습니다.
며칠 전 광주를 찾았을 때 저를 따뜻이 맞아주셨지만, 깊어진 상처를 달래드리기엔 턱없이 부족했다는 걸 잘 압니다.
한 번 더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새누리를 이길 당에게 힘을 모아주십시오. 정권교체까지 내다보시고, 전국적으로 새누리 독주에 맞설 당으로 표를 몰아주십시오. 호남의 선택이 패배나 분열이 되어선 안 됩니다.
저는 지금도 김대중 대통령님 돌아가시기 직전 마지막 식사자리에서 저와 몇 사람들에게 하신 간곡한 당부말씀을 잊지 못하고 있습니다. "반드시 대통합해서 정권교체를 해 달라."
유언 같은 그 당부를 못 지켰습니다. 대통합을 이루지 못했고 정권교체를 해 내지 못했습니다. 저의 죄가 큽니다. 그걸 씻는 길은 정권교체 말고는 없다는 것을 뼈 아프게 느끼고 있습니다.
저는 이번 총선에 제 모든 걸 걸었습니다. 사즉생 각오로 아룁니다. 다시는 정권을 빼앗기지 않겠습니다.
사표는 안 됩니다. 어부지리는 안 됩니다. 갈라지는 표는 새누리 것입니다. 국민의 당에 투표하는 것은 새누리를 돕는 것입니다. 국민의 당에 투표하는 것은 정권교체와 멀어지는 길입니다.
새누리 독재를 저지할 힘을 하나로 모아주십시오. 정권교체를 이룰 힘을 한 데로 모아주십시오. 여러분의 선택에 대한민국이 달렸습니다.
왜 국민의당 찍는게 사표가 되는거야? 그렇게 따지면 정의당이나 무소속 찍는것도 사표가 되는거야? 국민들은 평생 새누리 더민주 두당만 찍어야 하는거야? 먼가 설득력 없는글이네 저게 진짜 제1야당에서 머리를 굴리고 굴려서 나온거야? 이해가 안가는글이네 국민의당은 새누리도 싫고 더민주도 싫은 사람들이 많이 찍던거 같은데 그런 사람들 표를 사표라고 폄하 하는건가
야권은 정신 차려..진짜 그놈이 호남 호남 지겹네.무슨 호남만 대한민국이나 평소에는 인구수 적다고 그리 무시하더니.한번 호남이 빡도니깐 죄다 호남 내려가서 살려 달라고 아우성이니.그러니 충청 강원 다 빼기지.. 애초에 호남에게 잘해주고.다른 지역 확장할 생각을 해야지 왜 빡돌게 만들어서 이런 사단을 일으킨건지.새누리 180석 먹을동안 야권은 도대체 머한거냐
김종인씨가 국보위 전문위원이어서 잘못되었다는 말씀도 많은데요... 새누리당의 경제 실정을 심판하기 위해 김종인씨를 비대위 대표로 추대했지만 총선이 끝나면 민주당 전당대회에서 지도부가 새로 뽑힙니다 김종인씨는 심판국면의 징검다리일 뿐이고 촛점은 새누리 심판이고 정권교체입니다. 김대중 지지 노무현 지지 민주시민 시민세력은 모두 하나입니다 모두 힘을 냅시다...
애는 총선 마직막날까지도 헛발질하네 김종인도 그러잖아 호남사람들이 과거처럼 정권 교체 열망이 안보인다고 저사람이 제대로본거야 친노로 정권 교체 해봐야 호남사람들에게는 남의일이야 이미 친노에 대해 남이라고 느낀거야 그런 호남에게 고립이니 하면서 협박질 하는 문재인 보고 호남이 퍽이나 표를 줄걸 같냐? 환영인파? 놀고 있네 그깟 전국 친노 무리들이 연출한사진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