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Monday, June 20, 2016

이정현 "새누리당, 지금 상태로는 거의 절망" "왜 유승민에 매달려 이리 휩쓸리고 저리 휩쓸리나"

박근혜 대통령 최측근인 이정현 새누리당 의원은 21일 "당이 화합하고 단합을 해서 우선 국민들을 찾고 국민들에게 심부름을 하는 모습을 보일 때 그 다음부터 내년 대선도 보이는 거고 당의 지지율도 보이고 정치가 보이는 것이지 지금 상태로선 거의 절망"이라고 개탄했다. 

이정현 의원은 이날 MBC라디오 '신동호의 시선집중'과의 인터뷰에서 "국민을 찾아서 국민들을 바라보고 하는 정치를 제일 먼저 빨리 시행을 하고 싶다. 거기에는 친박도 친이도 또는 비박도 반박도 있을 수가 없을 거라고 생각을 한다"며 당대표 출마 이유를 밝히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일부 친박들이 유승민 의원 복당에 앞서 사과를 촉구하고 있는 데 대해서도 "별로 필요성을 느끼지 않는다"고 반대 입장을 밝혔다.

그는 그러면서 "그분이 다가 아니지 않나?"라고 반문한 뒤, "지금 해야 될 일이 정말 태산 갖고 국민들이 지금 원하고 아우성이고 정말 힘들어하는 것들이 많은데, 무엇 때문에 그런 한 분의 이런 저런 거취와 말과 이런 것에 매달려 가지고 이리 휩쓸리고 저리 휩쓸리고 그렇게 해야 되냐? 그런 가치를 전혀 느끼지 못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그는 권성동 사무총장 사퇴를 둘러싼 갈등에 대해선 "이제 서로가 충분히 입장을 얘기했고 솔로몬의 가짜 어미와 진짜 어미라는 것 잘 아시지 않나? 산 애를 서로 자기 애기라고 할 때 칼로 둘을 나눠가져라 했을 때 가짜 어미는 진짜 칼로 애를 나누려고 하지만 진짜 어미는 자기 애기를 포기하면서 애기를 살리지 않나?"라면서 "제발 당을 살리는 당 화합, 통합 쪽으로 가는 쪽으로 진짜 어미네 심정으로 각자의 위치에서 각자가 판단들을 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