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Monday, June 20, 2016

정의당 "심상정 비난한 與 지상욱은 누워서 침뱉기"

【서울=뉴시스】홍찬선 기자 = 정의당 심상정 대표가 16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상무위원회에 참석해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2016.06.16. mania@newsis.com 2016-06-16
"박근혜 대통령과 심상정 대표 중 누가 저성과자인지 국민투표해보자"

【서울=뉴시스】박대로 기자 = 정의당은 20일 심상정 상임대표를 '국회에서 저성과자로 해고 대상'이라고 비난한 지상욱 새누리당 대변인을 겨냥해 "박근혜 대통령에 대한 심상정 대표의 비판이 뼈아픈 건 알겠지만 사실에 부합하지 않는 내용으로 품격 없이 비난하는 것은 누워서 제 얼굴에 침 뱉기"라고 비난했다.

한창민 정의당 대변인은 이날 논평에서 "지 대변인이 정의당 심상정 대표를 두고 '저조한 저성과자로 공정해고 대상'이라며 '환노위에서 법안 심의와 상정을 저지하는 저력을 발휘했다'고 악담했다"며 이같이 밝혔다.

한 대변인은 "이는 지난 토요일 국민들을 저성과자로 몰아 해고의 늪으로 밀어 넣으려는 박근혜 정부의 폭거에 대해 '현 정부와 박 대통령이야말로 가장 매섭게 책임을 물어야 할 저성과자'라고 심상정 대표가 일갈한 내용에 대한 어이없는 대응"이라고 반박했다.

【서울=뉴시스】조수정 기자 = 새누리당 지상욱 대변인이 17일 오후 서울 강남구 자택에 있는 김희옥 비상대책위원장을 만난 뒤 이날 정진석 원내대표를 비롯한 누구도 만나지 않겠다는 김 위원장의 입장을 취재진에게 전달하고 있다. 2016.06.17. chocrystal@newsis.com 2016-06-17

그는 "대한민국에서 제일 일 잘하는 국회의원으로 정평이 나 있는 심 대표가 저성과자라면 국회에 성과를 내는 국회의원이 누가 또 있을 것인가"라고 따졌다.

그는 그러면서 "정말 그렇게 믿고 싶다면 어설픈 언론플레이 하지 말고 박 대통령과 심상정 대표 중 누가 진정으로 서민을 챙겨왔고 과연 누가 저성과자인지 국민투표를 통해 당당히 겨뤄보기 바란다"고 촉구하기도 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