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Wednesday, November 2, 2016

허화평 "朴대통령, 최태민의 정신적 포로"

【서울=뉴시스】
【서울=뉴시스】
"사기성 주술 덫에 걸린 것"
【서울=뉴시스】김난영 기자 = 전두환 정권에서 이른바 '5공 실세'로 꼽혔던 허화평 전 의원이 박근혜 대통령과 고(故) 최태민 목사의 관계에 대해 "정신적 포로다. 최태민의 사기성 있는 주술의 덫에 걸린 것은 포로가 된 것"이라고 평했다고 TV조선이 2일 보도했다.
TV조선은 이날 단독인터뷰를 통해 허 전 의원이 "남녀 관계라기보다 권력관계로 봤다"며 이같이 말했다고 전했다. 그는 또 "(박 대통령이) 최태민의 감언이설에 넘어간 것은 본인의 권력의지가 있어서 그랬다"며 "최태민이 생에 가장 성공적인 사기를 친 것"이라고도 말했다.
그는 최 목사가 '현몽'을 내세워 박 대통령에게 접근했다는 일각의 주장에 대해서도 "사실이라고 본다"며 "편지 세 번을 썼고, 그건 사실로 확인된 것 같다. 세 번 써서 '내가 꿈에 육영수 여사를 만나서 이런저런 말씀을 들었다'(고 했다)"고 말했다.
허 전 의원은 10·26사태 직후 최 목사가 횡령·사기 혐의로 조사를 받고 강원도에 격리됐던 상황에 대해서는 "몇 억이 나왔다. 사기로 돈, 이득을 취한 것"이라며 "그리고 여자관계가 아주 복잡하고 자기 밑에 데리고 있던 사람, 뭐 온갖 사람들. 여자관계를 중앙정보부가 다 수집을 했다"고 설명했다.
그는 다만 박 대통령과 최 목사의 '추문'에 대해서는 "조사를 안 했다"고 선을 그었다. 그는 "최태민과 박근혜 사이에 있었던 개인 문제는 우리가 관심 가질 필요도 없고 물어야 할 이유도 없다. 일체 묻지 않았다"고 부연했다.
그는 박 대통령이 당시 최 목사 구명운동을 하고 군부에 새마음봉사단 재건을 요청했다는 일각의 의혹에 대해서도 "내가 청와대를 떠나기 전까지는 박근혜 당시 양이 최태민을 잘 봐 달라 살려 달라 그런 구명한 것을 듣지를 못했다"고 역시 선을 그었다.
다만 "이순자 영부인께서 내가 '그 다음에 어찌 됐는지' 물었더니 다른 말씀 안 하시고 (박 대통령이) 새마음봉사단을 다시 할 수 있도록 좀 도와달라는 청을 두 번 한 적이 있다고 해요"라고 전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