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Wednesday, November 2, 2016

안철수 "朴대통령, 국민이 버리기 전에 권력 내려놓으라" "새누리, 대통령 물러나게 하는 길에 용감히 나서달라"

안철수 국민의당 전 대표는 3일 박근혜 대통령에 대해 "국민이 대통령을 완전히 버리기 전에 모든 권력과 권한을 내려놓으라"며 거듭 하야를 촉구했다.

안 전 대표는 이날 오후 국회 본회의 자유발언에서 "시간이 없다. 국민들은 이미 박근혜 정권이 끝났다고 외치고 있다"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대한민국의 이 커다란 위기는 대통령 본인이 자초한 것이다. 캐도 캐도 그 끝을 모르는 국가범죄에 전 국민이 경악하고 있다"며 "지금 이 상황은 박근혜 대통령이 물러나지 않고는 해결할 수 없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그는 국회에 대해선 "지금이라도 우리 국회가 발 벗고 나서야 한다"며 정치인으로서 가장 두려워해야 하는 것은 바로 지금 이러한 국민들의 분노를 자신의 것으로 느끼지 않는 것이다. 국민들의 간절한 희망을 외면하고 행동에 나서지 않는 것"이라며 탄핵투쟁 동참을 촉구했다.

그는 새누리당에 대해서도 "대통령을 지키는 특정계파의 사당이 아니라, 국민을 지키는 명실상부한 공당으로 거듭나달라"며 "헌법을 파괴한 대통령을 하루빨리 물러나게 하고 오직 국민의 힘으로 국정을 정상화할 수 있는 그 정의로운 길로 용감하게 나서달라"고 호소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