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Thursday, November 3, 2016

민주당 의원 26명 "朴대통령 조속히 퇴진하라" "최재경-김병준-한광옥 임명은 대국민 선전포고"

더불어민주당 의원 26명은 3일 “박근혜 대통령은 조속히 퇴진하고 국회가 주도하는 거국중립내각 구성을 수용하라”며 즉각 사퇴를 촉구했다.

김현미·남인순·박홍근·설훈·이상민 등 26명의 의원은 이날 성명을 통해 “사상초유의 국정농단인 ‘박근혜-최순실 게이트’에 대한 국민들의 분노가 하늘을 찌르고 있다. 대통령 지지율은 한 자릿수로 떨어졌으며, 국민의 70%가 박근혜 대통령의 하야와 탄핵을 요구하고 있다”라며 이같이 밝혔다.

이들은 “국민들은 박근혜 대통령을 대통령으로 인정하지 않을 뿐 아니라 검찰 수사를 받고 대한민국을 농락한 죄를 달게 받으라고 요구하고 있는 것”이라며 “그러나 박 대통령만 본인의 사태의 심각성을 모르는 것 같다. 박 대통령은 독선과 아집, 불통으로 ‘나홀로 개각’, ‘나홀로 국정’을 고집하고 있다”고 질타했다.

이들은 “정치검사 최재경 민정수석 임명에 이어 김병준 총리 인선과 한광옥 비서실장 임명 강행은 국민에 대한 선전포고이며, 거국중립내각을 요구하고 있는 야당을 철저하게 기만한 것”이라며 “우리 민주당 소속 국회의원들은 더 이상 박 대통령을 인정할 수 없고 퇴진을 위해 국민과 함께 투쟁할 것을 선언한다”고 강조했다.

이날 성명에 참여한 의원은 권미혁·기동민·김민기·김상희·김영진·김영호·김현권·김현미·남인순·박정·박홍근·소병훈·손혜원·설훈·신동근·오영훈·위성곤·유승희·유은혜·이상민·이인영·이재정·인재근·정춘숙·제윤경·조승래 등이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