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Wednesday, November 30, 2016

하태경 "비박 동요는 리더들이 굉장히 우유부단하기 때문" 朴대통령 담화후 침묵하는 김무성 등에 직격탄

비박 하태경 새누리당 의원은 30일 박근혜 대통령 담화후 비박계가 일부 동요하고 있는 것과 관련, "동요가 있는 가장 큰 이유가 소위 비박 리더라는 분들이 굉장히 우유부단하다"며 김무성 전 대표 등을 질타했다.

하태경 의원은 이날 저녁 tbs '퇴근길 김종배입니다'와의 인터뷰에서 "흔들리는 분들이 조금 있는 것 같다"며 이같이 말했다.

하 의원은 그러면서 "명백히 탄핵을 해야 된다고 이야기 한 분도 지금 뭐 침묵을 한다든지, 리더가 자기의 입장을 분명히 밝혀야 리더로서 자격이 있는 건데..."며 박 대통령 담화후 '침묵 모드'로 돌아선 김무성 전 대표를 노골적으로 비판했다.

진행자가 이에 '김무성 전 대표를 가리키는 거냐'고 묻자, 하 의원은 "뭐 리더들 다에요. 제가 볼 때는...대부분이 지금 시점에 있어서 탄핵에 입장을 분명히 밝히지 않고 있고 대통령 담화 이후에, 그래서 저는 비박이 이렇게 탄핵에 실패하면 소위 비박들은 정계은퇴해야 한다. 저는 그런 얘기를 하고 싶다"고 힐난했다.

그는 "왜냐면 국정을 안정화 시킬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을 비박이 스스로 걷어 차 버리면 이게 뭐 정치할 이유가 뭐가 있냐?"라고 반문하기도 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