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Wednesday, November 30, 2016

김용태 "정치권, 궁지 몰린 대통령 말 한마디에 우왕좌왕" "국민 수모 갚는 길은 정치적 해법 아니라 탄핵 절차 완수"

김용태 무소속 의원은 1일 "탄핵이라는 마지막 궁지에 몰린 대통령의 말 한마디에 정치권이 일대 혼란에 빠졌다"며 여야를 싸잡아 질타했다.

김 의원은 이날 페이스북을 통해 이같이 말하며 "대통령이 어떻게 하든 살아보고자 던진 말 한 마디에 국회가 헌법을 저버리고 우왕좌왕한다는 것은 정말 대한민국이 부끄러운 일이라고 생각한다"고 개탄했다. 

그는 "단순하고 분명한 헌법적 의무를 왜 국회는 우왕좌왕하면서 방기하려 하는가"라고 반문하며 "나라가 어렵고 국민이 힘들다고 핑계되어선 안 된다"고 강조했다. 

그는 "이미 공화국은 돌이킬 수 없이 모욕을 당했고 국민은 견딜 수 없이 수모를 겪었다"며 "이 모욕과 수모를 갚는 길은 정치적 해법이 아니라 헌법과 법률에 따라 탄핵 절차를 완수하는 것임을 잊어선 안 된다"고 강조했다.

그는 "'대통령에 대한 탄핵 의결'과 '대통령의 자진 사퇴'는 엄연히 다르다. 대통령이 자진 사퇴하든 안 하든 국회는 헌법이 부여한 의무를 헌법 절차에 따라 행해야 한다"며 "지금 국회가 해야 할 일은 좌고우면하지 않고 헌법이 부여한 의무를 수행하는 것"이라며 거듭 탄핵을 촉구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