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Monday, April 10, 2017

장성민, 안철수 겨냥 "신천지 유착의혹 밝혀라"...."안철수 국민의당은 신천지당으로 탈바꿈 하려는가?"

- 10일 유튜브 동영상에서 "안철수 국민의당은 신천지당으로 탈바꿈 하려는가?"

국민대통합당 장성민 대통령 후보가 10일 오전 "안철수는 신천지, 문재인은 유병언 구원파 이단과의 유착관계를 밝혀라"라는 유튜브 동영상을 통해 "국민의 당 안철수 후보는 신천지와 유착의혹을 밝혀라"고 촉구했다.
장 후보는 동영상에서 최근 노컷뉴스 보도를 인용해 "국민의 당 안철수 후보를 지원하기 위해 국민의당 강원도당 1500명 가운데 약 700명이 신천지 신도들인 것으로 나타났다"며 "새정치를 주장하는 안철수 후보가 국민의당 강원도당원 가운데 절반에 가까운 700명을 신천지 신도들로 채웠다는 것은 국민의당이 신천지 정당으로 탈바꿈 하려는 것인가?"라고 반문하고, 안 후보가 진상규명에 나설 것을 요구했다.
이와관련 장 후보는 안 후보에게 "안철수가 초대했습니까? 아니면 이단교가 파고든 것입니까? 아니면 둘간의 합작품입니까?"라고 반문하며, 이 부분에 대해 "안철수씨가 국민들에게 고백해야 하며, 정상적인 기독교인들로부터 심판받아야 한다"고 주장했다.
절실한 기독교신자로 알려진 장 후보는 "종교의 자유를 인정하지만, 사생활 침해와 종교를 내세워 국민들을 홀링시키는 그런 종교의 자유는 어떤 경우든 허락해선 안된다"며 "신천교 신도들이 국민의 당에 깊숙이 잠입했다면 아니 안철수씨가 초대했다면, 이 문제는 국민들이 심판해야 한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앞서 장 후보는 "세월호 사건과 관련해 문재인 후보에 대해 몇 차례에 걸쳐 유병언과 관계를 고백하라 공개하라 실토하라고 했지만 현재까지 묵묵부답인 상태"라고 밝히고, 문 후보를 겨냥해서도 "세월호 침몰 배후 이단교 유병언과 문 후보와 관계를 밝히라"고 요구했다.
한편 대선 출마설이 나돌던 반기문 총장도 신천주 교주에 가까운 사람들과 사진을 촬영해 국민들로부터 비판을 받아 후보직을 사퇴했다.


손은수 취재부장 dmstn0467@naver.com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