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Saturday, June 4, 2016

홍대 수제사탕가게 비틀버그(beetle bug) 에서 친구 선물 샀어YO~

친구선물로 디퓨저와 또 뭘 살까 고민하면서
홍대를 몇바퀴를 돌다가 발견한 수제사탕!!!
비틀버그(beetle bug) 라는 곳이었는데요!!
홍대를 그렇게 다녔는데도 처음 봤어요ㅎ
처음엔 그냥 구경만 하러 들어갔다가
수제사탕이라 맛있기도 하고 모양이 너무
이뻐서 비틀버그(beetle bug)로 선물당첨!
 
오! 지도에 안뜰줄 알았는데 바로 뜨네용!ㅎㅎ
홍대 8번출구서 가까운 비틀버그(beetle bug)!

 
홍대 수제사탕집 비틀버그(beetle bug) 외관!
엄청 깔끔하고 세련되보이더라구요~ㅎㅎ

 
로고도 이쁘고~ㅎㅎ 블랙앤화이트로
전체적으로 깔끔한 분위기가 좋았어요!!
들어가자마자 사탕 맛 보라고 바로 주시고!

 
여기서 사탕을 만든다고 하더라구요!!
하루에 세 번 정도 만든다고 하셨는데
지금은 사탕 디자이너 분들이 외국을 가셔서
만드는 모습은 보지 못했어요 ㅠ_ㅠ


엄청 다양한 수제사탕!!! 형형색색이죠!!
홍대 비틀버그(beetle bug) 너무 좋았어요ㅠ
하나하나 여쭤볼때마다 친절하게 샘플
맛보라고 주시고~ 설명도 잘해주시고!!


맛별로 지퍼백이나 보틀에 담겨져 있는데
맛 종류가 워낙 많아서 못 고르시겠다 하시면!
저렇게 맛이 다 들어 있는 것도 있더라구요!!
종류가 20가지인가 30가지인가..?!!
그랬던 것 같아요!! 대신 가격이 살짝!ㅎㅎ


하지만 저희는 친구 선물을 사러 왔기 때문에!
옆에 선물용 포장을 해서 따로 팔길래 요걸로
구입했어요!! 세가지 맛을 고를 수 있어서
인기가 많다는 블루베리, 복숭아와 모양이
너무 이뻤던 딸기밀크맛으로!ㅎㅎ


쨔란~ 이렇게 쇼핑백으로 마무리까지!!ㅎㅎ
친구가 좋아했으면 좋겠네용!ㅎㅎ
나중에 제가 먹을거 사러 또 올 것 같아요!!
선물용으로도 간식용으로도 괜찮은 것 같은
홍대 수제사탕 비틀버그(beetle bug) 추천!!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