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Friday, December 11, 2015

송호창 "안철수, 탈당으로 마음 굳혔다" 안철수 탈당후 '독자신당' 추진할듯, 야권분열 가속

그래도 혹시 뭐가 있나 기대까지 했는데...뭐 이런 인간 일 줄은...
아무것도 없는 빈깡통에 한국이 속았다.
멩바기의 명을 받고
항기리의 뜻에 따라
탈당 후 간을 보는척 하다가
저질 정치자영업자 몇 사람과 함께
새누리에 들어간다는 확신으로 100언 건다.

잘 가라... 당에서 온갖 분탕질과 해당행위만 일삼다가 이제 가는구나...
박근헤정부와 새누리당에 단 한마디의 비판도 하지않았던 새누리2중여...
다신 정치에 발 드리지 마라.
참 재수없는 놈이다
짧은 시간에 야권의 힘을 빼고 분탕질 하고
늬까짓게 거취는 무슨
정치 바이러스 주제에.....
=========================================
안철수 새정치민주연합 의원이 탈당 결심을 굳힌 것으로 알려졌다.

안 의원의 핵심 측근인 송호창 의원은 11일 <연합뉴스>와의 통화에서 "안철수 전 대표와 장시간 얘기를 나눴다"면서 "안 전 대표가 탈당으로 마음을 굳힌 것 같다"고 밝혔다.

송 의원은 "안 전 대표가 지난 6일 혁신전대를 마지막 제안이라면서 재차 촉구했으나 문 대표가 다시 거부 의사를 표시했기 때문에 이미 상황은 끝난 것 아니냐"고 반문하기도 했다.

송 의원은 안 의원이 문재인 대표와 막판 회동을 할 가능성에 대해서도 "이미 탈당 쪽으로 마음을 굳혔는데 만날 이유가 있는지 모르겠다"며 "만날 계획은 없는 것으로 알고 있다"고 일축했다.

안 의원은 오는 13일 오전 11시 국회 정론관에서 자신의 거취를 밝힐 예정이다.

안 의원측 관계자는 "안 전 대표가 당장 신당 세력과 결합하기보다는 당분간 혼자 제3지대에 머물며 여러가지를 모색할 가능성이 있다"며 '안철수 신당' 독자 추진 가능성을 시사하기도 했다.

정가에서는 이와 관련, 안 의원이 천정배, 박주선 의원, 박준영 전 전남지사 등 신당을 추진중인 인사들과 합할 경우 1/N이 될 수 밖에 없어, 독자적으로 신당을 만든 뒤 이들을 흡수하려는 게 아니냐는 관측을 하고 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