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Thursday, June 30, 2016

새누리 한선교-송석준도 '가족 채용'...7명으로 늘어 국회 사무처에 신고 면직처리자만 24명. 가족 채용 파문 확산

새누리당 한선교 의원과 송석준 의원도 친인척을 비서관으로 채용한 사실이 30일 추가로 드러났다.

4선 중진인 한선교 의원(경기 용인시병)은 5촌 조카를 보좌관으로 채용하고 있다가 이 사실이 드러나자 면직 처리했다.

초선인 송석준 의원(경기 이천시)은 조카를 수행비서로 채용한 사실이 드러났다.

이로써 30일 저녁 현재, 새누리당에서 가족 채용을 한 의원은 모두 7명으로 늘어났다.

그러나 국회 사무처에 따르면 이날 오후 현재까지 여야 각 의원실에서 면직을 신청해 처리된 보좌관, 비서관, 비서 등 보좌진은 모두 24명에 달해, 더 많은 의원들이 가족 채용 파문이 휘말리는 양상이다.

여의도에는 최근 며칠 사이에 종적을 감춘 의원 보좌진만 수십명에 달한다는 소문이 파다한 상태다.

여의도와 별도로 각 지역위원회(지구당)에서 채용중인 친인척도 상당수인 것으로 알려져, 가족 채용 의원 숫자가 계속 눈덩이처럼 불어나면서 '가족 채용' 파문은 전방위로 확산되는 양상이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