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Wednesday, August 31, 2016

이재오, "우병우는 가만두고 언론과 전면전 벌인다? 아주 나쁜 정권"


이재오 전 의원은 1일 우병우 청와대 민정수석 비위 의혹 논란과 관련, “문제의 당사자인 우병우는 가만 두고 있으면서 언론과 껄끄럽다고 해서 전면전을 벌인다는 식으로, 조선일보 보도에 대해 보복형 차원에서 권력이 특정인을 그렇게 한다면 이건 아주 나쁜 정권, 나쁜 권력”이라고 비판했다.
늘푸른한국당 창당을 주도하는 이 의원은 교통방송 라디오 인터뷰에서 ‘청와대가 조선일보를 계속 공격하고 있는 현상을 어떻게 보고 있냐’는 사회자의 질문에 “그건 바람직하지 않다”면서 이 같이 밝혔다.
그는 “언론의 자유는 자유대로 존중해주고 비리와 부패는 그것대로 정리하고 해야지 때를 딱 맞추어서 그렇게 하면 어떤 국민이 봐도 조선일보 폭로에 대해 권력이 보복을 한다고 안 보겠는가”라고 말했다.
그는 내년 1월께 공식 창당을 추진하는 늘푸른한국당과 기존 정당과의 합당 가능성에 대해 “전혀 염두에 두고 있지 않다”고 밝혔다. 이 전 의원은 “우리가 추진하는 정책이 대선에서 심판받겠다는 것이기 때문에 기존 정당과 통합하는 것은 생각도 할 수 없다”면서 “(제3지대에서) 만날 수야 있겠지만 당이 통합되는 일은 없다. 다만 정책 연합은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원문보기: 
http://news.khan.co.kr/kh_news/khan_art_view.html?artid=201609011055001&code=910100&nv=stand&utm_source=naver&utm_medium=newsstand&utm_campaign=top2?ns#csidxfa660369de939c2a2f482d3d7586695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