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Thursday, September 1, 2016

국민의당 "'철모르는 당' 새누리, 세비 반납하라" "우병우에 대해선 한마디도 못하고 청와대 눈치만 보면서"

정의당은 2일 "새누리당이 70년 헌정역사상 가장 해괴한 국회파행을 자행하고 있다"고 질타했다.

장진영 국민의당 대변인은 이날 브리핑을 통해 이같이 말하며 "참으로 철모르는 당"이라고 힐난했다.

그는 이어 "절박한 민생, 절체절명의 국민경제에 긴급 수혈할 11조원의 추경예산을 통과시켜야 할 중책을 내던져 버렸다"면서 "국회의장의 발언에 불만이 있으면 항의하더라도 일은 해야할 것 아닌가"라고 반문했다.

그는 그러면서 "47일째 압도적인 국민과 언론이 우병우 민정수석의 사퇴를 촉구해도, 현직 민정수석이 검찰 수사를 받는 초유의 사태가 벌어져도, 대통령을 견제할 막중한 책무를 짊어진 헌법기관임을 망각한 채 한마디도 못하고 청와대 눈치만 보고 있는 스스로의 참담한 모습을 보지 못하는가"라고 꼬집기도 했다.

그는 "새누리당이 명분 없는 정기국회에 파업을 즉각 중단하고 국회에 복귀해야 한다"면서 "그렇지 않고 파업을 계속하려면, 국민의당이 원구성 협상에서 세웠던 선례에 따라 새누리당 의원 전원이 세비를 반납해야 할 것"이라며 세비 반납을 촉구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