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Tuesday, September 13, 2016

(걸어다니는 종합병원) 미국 대선후보 힐러리는 치매? 힐러리 간질 증상 힐러리 알츠하이머 병?

미국 대선 구도가 힐러리와 트럼프의 구도죠

트럼프는 미국의 고립주의 즉 동맹국들의 방위를 왜 미국이 책임져주냐?

돈을 내고 미군의 도움을 받던가

아니면 알아서 나라를 지키라는 주장을 하고 있지요

그리고 미국을 상대로 막대한 무역 이익을 챙기는 나라에게는 

보복성 무역 제재도 서슴치 않겠다는 주장도 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한국의 입장에서는 힐러리가 낫다라는 의견이 많네요

현재 미국 내에서 힐러리의 지지율이 높다고 하는데

요즘 힐러리의 건강 상태가 이상해보입니다



오바마 흑인 대통령에 이어 미국 최초의 여성 대통령이 유력시해보이는 힐러리
하지만 최근 연설 중에 이상한 행동을 보입니다
연설중에 갑자기 말을 잇지 못하고 대중들을 멀뚱멀뚱 쳐다보면서 입맛을 다시는 힐러리
확실히 힐러리 표정이 이상하죠?
경호원으로 보이는 흑인이 급하게 달려와 keep talking 계속 이야기하라고 귓속말을 하고 있습니다
갑자기 정신을 차린 힐러리는 "트럼프와 딸들이 동물을 많이 죽였다"라는 이상한 소리를 합니다 ㄷㄷ
힐러리의 모습을 보면 치매 환자같네요
정신줄이 끊긴채 
여기가 어디? 
나는 누구? 
무슨 말을 해야하지?


그리고 계단을 올라가는 중에
다리에 힘이 풀려서 결국 부축을 받아 올라가는 힐러리
치매 알츠하이머 병 초기 증상에 운동장애와 보행장애가 올수 있다고 합니다 
뭐 저건 선거 운동때문에 힘이 들어서 그런걸수도 있죠
근데 다음 장면은 좀 충격적입니다 ㄷㄷ

갑자기 고개를 심하게 흔드는 힐러리

이는 간질 증상이라고 합니다
갑자기 발작이 온거죠
심지어 힐러리 옆에 따라다니는 흑인 경호원(아마 의료진일 거같습니다)은
간질 근육 이완제를 손에 들고 다닙니다
간질로 이상 증세가 나타나면 재빨리 주사를 놓는거죠
제가볼땐 힐러리는 건강상에 문제가 있어보입니다
저는 건강한 사람이 대통령이 되야한다고 생각해요
대통령이 됐는데 병원 신세를 지고 공식 행사에서 이상한 모습을 보이면 국가 체면에도 좋지못하니까요
암튼 힐러리는 많이 이상해보입니다...
트럼프를 누를수 있는 유일한 후보자인데 아쉽네요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