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Wednesday, October 12, 2016

이상돈 "최순실-정윤회는 과거로 그쳐야 했는데...朴리더십에 결정타" "지금은 너무 늦었다" 개탄

이상돈 국민의당 의원은 13일 "제가 박 대통령한테 정말 많이 실망한 것은, 그분한테는 최순실 씨나 정윤회 씨는 과거의 일로 그냥 그쳐야만 하는 것"이라고 개탄했다.

지난 대선때 박근혜 후보를 도왔던 이상돈 의원은 이날 YTN라디오 '신율의 출발 새아침'과의 인터뷰에서 이같이 말하며 "박근혜 대통령이 성공하기 위해서는 그런 분들은 음지에서 드러나지 말아야 한다"고 지적했다.

그는 "그래서 박 대통령이 그 부분을 관리를 했어야 하는데 그렇게 하지 못하고 이것이 지금 공론화가 되어서 모든 국정을 집어 삼키고 있지 않나?"라며 "그래서 지금은 너무 늦었다고 생각한다. 박 대통령의 리더십에 아마 결정적인 타격을 줬다"고 개탄했다.

그는 최순실, 정윤회씨를 직접 만났는지에 대해선 "없다. 이야기만 들었다"면서도 "대충 아는 사람들은 그런 분들이 특히 과거에는 주변에 있었고, 하지만 이제는 저를 포함해서 박근혜 대통령을 지지했던 많은 사람들은 이제는 대통령이 되었으니까 그런 사람들이 숨어 있어야 한다, 그렇게 할 것이다, 이렇게 기대했었는데 이런 일이 있을 것이라고는 생각 못 했다"고 힐난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