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Monday, November 7, 2016

안철수 “朴대통령의 국회 총리 추천 수용은 ‘시간끌기용’…완전히 국정 손 떼고 물러나는 게 마지막 애국”

안철수 “朴대통령의 국회 총리 추천 수용은 ‘시간끌기용’…완전히 국정 손 떼고 물러나는 게 마지막 애국”
안철수 국민의당 전 상임공동대표는 8일 박근혜 대통령이 국회에 총리 추천을 맡긴 것과 관련해 “‘시간끌기용’”이라고 주장했다. 그는 “(박 대통령이) 완전히 국정 손 떼고 물러나는 게 마지막 애국”이라고 말했다. 
안 전 대표는 이날 박 대통령의 국회 방문과 관련한 입장 발표를 통해 “박 대통령이 국무총리에게 모든 권한을 위임할 것을 약속하고, 총리가 선임되는 대로 물러나는 게 대한민국을 위해 마지막 애국을 할 수 있는 유일한 길”이라고 했다. 
그는 “하지만 (이날 국회 총리 추천 수용은) 국민 요구에 비춰볼 때 여전히 미흡하다. 국정을 주도하겠다는 의사표시”라며 “표현이 애매하고 분명한 것이 없다. 박 대통령의 지금까지 행보를 볼 때 시간벌기용이란 의심을 하지 않을 수 없다”고 지적했다. 
안 전 대표는 “국민의 최소한의 요구는 국정에서 완전히 손 떼고 물러나라는 것”이라며 “일부에서 이야기하는 ‘내치는 총리가, 외교는 대통령이 맡는 방안’은 잘못된 것”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이미 외국에선 박 대통령을 대한민국의 책임있는 대표로 인정하지 않는 현실을 모르고 하는 주장”이라며 “(총리에 대한) 완전한 권한위임 약속 이전 총리를 선임하는 것은 국민의 뜻을 거스르는 것”이라고 했다.


원문보기: 
http://news.khan.co.kr/kh_news/khan_art_view.html?artid=201611081541001&code=910100&nv=stand&utm_source=naver&utm_medium=newsstand&utm_campaign=top2#csidxcadb06eb58dbf459e9ddee4d5fed61d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