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Tuesday, January 10, 2017

전여옥.... "朴은 메두사…여왕벌 심리 강해 나경원도 견제"

"박 대통령이 레이저 쏴서 친박들이 돌 돼버려…"

전여옥 전 의원 (사진=채널A 외부자들 화면 캡처)
전여욕 전 한나라당 의원이 박근혜 대통령을 메두사에 빗대며 일침을 날렸다.

전 전 의원은 지난 10일 채널A 시사프로그램 '외부자들'에 출연해 박 대통령은 "그리스 로마 신화에 나오는 메두사 같다"고 평했다. 

그는 이어 "메두사는 원래 여왕이라는 뜻"이라며 "메두사가 눈길을 주면 돌이 된다. (박 대통령도) 레이저를 쏴서 친박들이 돌이 돼버렸다"고 덧붙였다. 

전 전 의원의 이같은 발언은 박 대통령의 독선적인 태도와 소통방식을 꼬집은 것으로 보인다.

그는 박 대통령의 심리를 분석하며 '여왕벌 심리'라고 일컫기도 했다.

전 전 의원은 2011년 서울시장 보궐선거의 예를 들며 "과거 한나라당 대표였던 박 대통령이 당시 서울시장 후보였던 나경원 의원을 견제하는 태도를 보였다"면서 "선거 유세 마지막에 딱 한번 나타났던 박 대통령을 다들 이해하지 못했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2인자를 키우지도 않았지만 여성에 대해서 굉장히 박했던 대통령"이라며 "이 구역에서 여자는 나밖에 안 된다는 '여왕벌 심리'가 강한 사람"이라고 비판했다.

마지막으로 전 전 의원은 조윤선 장관과 나경원 의원에 대해 "이 두 여성이 복잡한 상황에 놓여 있어 가슴이 아프다" 전했다. 

전 전 의원은 박 대통령에 대해 "대통령 될 수도, 되어서도 안된다. 정치적 식견·인문학적 콘텐츠도 부족하고, 신문기사를 깊이 있게 이해 못한다. 그녀는 이제 말 배우는 어린아이 수준에 불과하다"고 평가한 바 있다.


원문보기: 
http://www.nocutnews.co.kr/news/4715890#csidx23247341dad5e8d8593bd15c5e9717f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