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Thursday, January 12, 2017

이재용 특검 출석, 외신들 실시간 보도 "이부진 중심으로 재편될 수도

이재용 특검 출석/사진= TV조선 방송 캡처
[비트허브]
이재용 특검 출석한 가운데 외신들은 "이건희 회장 사망보다 더 큰 위기"라며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12일 삼성전자 이재용 부회장 특검 출석 소식에 외신들은 앞다투어 이를 전했다. 
삼성그룹 승계에 영향을 미칠 거라는 분석과 "이건희 회장 사망보다 더 큰 위기"라는 해석도 있었다.
로이터와 AP 등 해외 통신사는 이재용 부회장의 출두 순간을 실시간으로 보도했다.
뉴욕타임스와 워싱턴포스트 등 주요 언론은 이 부회장이 피의자 신분인 점을 대서특필해 관심을 모았다. 
월스트리트저널은 "(한국의) 대기업 총수들이 받던 관대한 대우에 비해 이례적"이라며 "대중의 분노가 큰 탓" 이라고 보도했다.
또한 CNN머니는 "삼성의 이미지가 갤럭시노트7 폭발보다 더 크게 실추됐다"고 전했다.
일부 외신은 이 부회장이 구속되면 리더십 변화도 불가피할 것으로 내다봤다. 
블룸버그 통신은 "일련의 사건이 이 부회장의 승계 능력에 의구심을 낳고 있다"며 "이부진 사장을 중심으로 리더십이 재편될 수 있다"고 보도했다.
포춘은 국내 전문가의 말을 인용해 "삼성이 이건희 회장 사망보다 더 큰 위기를 맞았다"고 분석했다.
외신의 관심은 이제 이 부회장 구속 여부와, 뇌물 스캔들이 한국 재계 전체로 확산될 지에 집중되고 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