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Wednesday, January 11, 2017

민주당 "반기문 대선캠프, MB맨 등 올드보이 집합소" "MB그룹과 JP가 만나는 MJP 연합"

더불어민주당은 11일 윤곽을 드러내고 있는 반기문 대선캠프와 관련, "한마디로 실망스럽기 그지없다"고 질타했다.

정진우 민주당 부대변인은 이날 브리핑을 통해 "김종필 전 총리를 비롯한 충청권 인맥, 임태희, 곽승준, 이동관 등 친MB 인맥, 전직 외교부 공무원 그룹 등이 주축으로 보인다. 간혹 친박 홍문종, 윤상현 등의 이름도 나온다"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이어 "집권은 혼자 하는 것이 아니라 세력이 하는 것이다. 반 전 총장과 함께 하는 사람들의 면면을 보면 앞날을 예측할 수 있다. 단언컨대 대단히 퇴행적"이라며 "면면들 그 어디에서도 미래의 비전을 제시할 새로운 얼굴이 보이지 않는다. 흘러간 올드보이들의 집합소 같은 느낌"이라고 힐난했다.

그는 "한마디로 ‘MB의 시즌 투’이며, MB그룹과 JP가 만나는 ‘MJP’연합"이라며 "자연스럽게 반 전 총장은 MB의 4대강사업에 대해 어떻게 평가하고 있는지 궁금해진다. 더 궁금한 것은 박정희와 김종필의 5.16 쿠데타에 대한 반 전 총장의 입장"이라고 거듭 질타했다.

그는 "반 전 총장은 청산되어야 할 과거와 함께 다시는 부활해서는 안 될 사람들의 무등에 올라타서 대한민국을 어디로 이끌어가고자 하는 것인가?"라면서 "반 전 총장이 설계하는 미래에서는 과거의 성찰을 찾아볼 수 없을 것 같다. 이번 대선이 미래의 비전을 놓고 경쟁하는 선거가 아니라, 또 다시 과거 회귀 세력과 미래 지향 세력의 대결이 될 것 같은 예감이 들어 매우 씁쓸하다"고 개탄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