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Thursday, January 12, 2017

민주당 "반기문, 민생행보 아닌 국민 검증에 임해야" "국민들이 가장 궁금한건 철학.자질.능력.도덕성"

더불어민주당은 12일 귀국한 반기문 전 유엔 사무총장에 대해 "반 전 총장이 진정 나라 위해 몸 불사르겠다면 철저한 국민 검증에 임해야 한다"고 밝혔다. 

윤관석 민주당 수석대변인은 이날 국회 브리핑에서 "반기문 전 총장이 만약 대선에 출마하겠다면 국민들이 가장 궁금해 할 것은 대통령 후보로서의 철학, 자질, 능력, 도덕성이 될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그러면서 "반 전 총장은 귀국장에서 '분열된 나라를 하나로 묶는데 한 몸 불사를 각오'라고 밝혔다. 귀국선언을 넘어 대선 출마선언을 방불케 했다. 강한 권력의지마저 느껴졌다"며 "그러나 반 전 총장은 자신에 대한 많은 궁금증과 의혹들에 대해서는 구체적인 입장을 밝히는 대신 '진정성을 짓밟는 행태는 용납할 수 없다'며 강한 거부감을 드러냈다"고 힐난하기도 했다. 

그는 "박근혜 대통령의 국정농단과 헌정유린을 보며 이번만큼은 제대로 후보를 확실하게 검증해서 선출해야 한다는 국민들의 요구가 높다"며 "그런 점에서 지금 반기문 전 총장이 보여주어야 할 것은 이미지 만들기 민생행보가 아니라 국민의 의혹을 해결하기 위한 검증이라는 점을 분명히 밝힌다"며 거듭 혹독한 검증을 예고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