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Saturday, January 14, 2017

이재명 ”반기문은 박근혜 2탄...'정치교체'도 말장난” 언제는 위안부 합의 칭찬하더니...이런 자들은 정치계에서 퇴출시켜야

이재명 경기 성남시장은 13일 "반기문은 박근혜 2탄이다"며 전날 귀국한 여권의 유력 대권 주자 반기문 전 유엔(UN) 사무총장을 혹평했다.

▲이재명 경기도 성남시장이 13일 광주 서구 광천동 더불어민주당 광주시당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발언하고 있다. ©연합뉴스

연합뉴스에 따르면 이 시장은 이날 더불어민주당 광주시당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반 전 총장의 '정권교체가 아니라 정치교체를 하겠다'는 발언에 대해 언급하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반 전 총장이 언급한 정치교체는 정권교체도 아니고 사람교체에 불과하며 말장난"이라고 비난했다.
이 시장은 "반 전 총장은 위안부 합의와 박근혜 정부 평가에 대해 말을 바꾸고 10년간 공직자로서 주어진 의무도 충실히 수행 안 한 것 같다"고 꼬집었다.

"외교 행랑에 개인적 편지를 부쳐 공적 권한을 남용한 데다 확인은 안 됐지만 28만 달러를 불법수수한 비리에도 연루돼 있다"며 "제2의 박근혜, 박근혜 2탄"이라고 강하게 비난했다.


한편 이 시장은 이날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반 전 총장이)언제는 위안부 합의 칭찬하더니”라며 “하여간 때와 장소에 따라 말 바꾸고 약속 안 지키는 자들은 정치계에서 퇴출시켜야 한다”고 말했다.  
반 전 총장은 지난해 1월 1일 박근혜와 신년 인사차 통화를 하면서 “대통령이 (한·일 위안부 합의에 대해) 비전을 갖고 올바른 용단을 내린 데 대해 역사가 높게 평가할 것”이라고 밝혀 큰 공분을 산 바 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