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Sunday, October 2, 2016

외대 이장희 법학교수 '지난 선거는 명백한 부정선거임을 다 안다'.. "선거는 민주주의 꽃이요 부정선거는 민주주의의 적이다"

이장희 법학교수 '지난 선거는 명백한 부정선거임을 다 안다'
Published on Sep 18, 2014
부정선거는 물론 개표부정을 원천적으로 차단·예방할 수 있는 방안 등의 논의를 위한 ‘부정선거 방지를 위한 선거법 개정방안’ 주제의 정책토론회가 9월18일 국회도서관 대강당에서 국민포럼, 새날희망연대, 국회의원 강동원 공동주최로 열렸다.
지난 18대 대선 과정에서 국가정보원, 국방부 사이버사령부 등 일부 국가기관 소속 직원들이 집권당 후보에 대해서는 지지하거나 긍정적인 댓글을 다는 반면, 특정 야당후보에 대해서는 각종 음해성 글과 사진게시, 악성댓글 달기 등 인터넷 여론조작을 통한 불법 대선개입 사실이 검찰수사로 드러나 상당수 관련 직원들이 법적 처분을 받은 바 있다.
이날 법학자 이장희 외대교수는 인사말을 통해 "선거는 민주주의 꽃이요 부정선거는 민주주의의 적이다"며 "지난 공직선거는 명명백백히 부정선거임을 다 알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그런데도 법원이 밝히지 못하니 우리나라 사법부는 무서운 악의 세력을 의식하고 있는 가 보다"며" 이나라는 무언가 모르게 무서운 악의 세력이 있다"고 비판했다.

YOUTUBE.COM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