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Sunday, January 8, 2017

서청원, ‘탈당 강요’ 혐의로 인명진 고소 “좌익성향의 인사, 비대위원장 선출 후회된다”

서청원 새누리당 의원이 9일 인명진 비상대책위원장을 정당법상 탈당강요죄 등으로 서울남부지방 검찰청에 고소했다.

서 의원은 이날 보도자료를 통해 이같이 고소장 제출 사실을 밝히며 “인 위원장의 부당한 언사와 행동에 대해 수차례 지적하고 명예롭게 거취를 결정할 기회를 주었으나, 이를 끝내 거부하고 법적인 절차까지 밟게 된 것에 대단히 유감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는 “인 위원장은 여론몰이를 통해 새누리당을 인민재판식으로 운영하고 있다”며 “사드 배치를 반대하고 한미 군사훈련을 전쟁연습으로 폄하한 과거 사상적 행적에 대한 사전검증 없이 좌익성향으로 볼 수 밖에 없는 목사를 비대위원장으로 선출한 것을 후회한다”며 색깔공세를 펴기도 했다.

그는 아울러 “인 위원장이 정치활동의 자유를 침해하고 당 소속 의원의 탈당시까지 명예훼손적 언동을 계속했다”며 서울남부지방법원에 인 위원장의 직무정치 가처분신청을 내기도 했다.

그는 “인 위원장은 절차상의 하자로 무산된 상임전국위원회를 재차 소집하고 비대위를 구성해 권한을 강화하고자 했다”며 “긴급히 조치를 취하지 않으면 강요와 강압이 지속될 수 있으므로 직무정지 가처분신청을 했다”고 밝혔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