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Thursday, January 7, 2016

[영상] "엄마,어버이 표현 함부로 사용 마세요" 위안부 소녀상 지키는 '효녀연합' 홍승희씨

위안부 소녀상 지키는 '효녀연합' 홍승희씨


어버이연합의 시위를 보며 평화의 소녀상 뒤에서 눈물을 흘린 홍승희(27) 씨. 

홍씨는 “어버이연합이 아베 흉내를 내면서 사죄를 하겠다고 오셨는데 결국에는 사과를 받으라고 강요하기 위해 온 것이라 너무 폭력적으로 느껴졌다”고 당시 심정을 밝혔습니다. 

이어 “제가 살아있는 소녀상이라면 이것을 막아야겠다고 생각했다”며 “할머니들이 사과를 받지 않는 이유가 더 큰 보상이 아니라 평화를 원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엄마부대와 어버이연합의 연이은 시위에 대해 그녀는 “‘어버이’나 ‘엄마’라는 단어는 사랑을 가장 많이 가지고 있다는 것을 뜻하는데 사랑과 거리 먼 일들을 한다”며 “그 단어를 함부로 사용하는 것 같아 화가 난다”고 말했습니다. 

    시위 이후 즉흥적으로 만든 ‘대한민국 효녀연합’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이 쏟아져 페이스북 페이지를 만들어 회원가입 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홍씨는 “정식 단체는 아니지만 효녀연합을 만들었으니 소녀연합, 오빠연합, 아빠연합을 만들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YouTube 영상보기] [무료 구독하기] [nocutV 바로가기]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