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Wednesday, February 17, 2016

국민의당 권은희 "삼성전자 광주공장 베트남 이전, 당론으로 막아야" "안철수-천정배, 이재용 부회장 만나 문제 풀라"

권은희 국민의당 의원(광주 광산을)이 17일 삼성전자 광주공장 냉장고 일부 생산라인의 베트남 이전을 당론으로 막을 것을 지도부에 요청했다.

권 의원은 이날 의원총회에서 모두발언을 통해 “삼성전자 이전과 관련한 광주지역 민생경제 문제를 당론으로 채택해 공정성장론의 실천의지를 직접 보여주는 지도부의 결단이 필요하다”며 “삼성전자 광주사업장 베트남 이전을 광주만이 아닌 전국적 상황으로 인식하고 당 차원의 적극적 대응전략이 필요하다”고 주장했다.

그는 구체적으로 가칭 ‘협력업체 보호법’ 제정을 당론으로 채택하고, 안철수·천정배 공동대표 등 당지도부가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을 직접 만나 관련 문제해결을 위해 논의를 진행할 것을 요구하기도 했다.

하지만 법까지 제정해 기업이 생산라인을 임금 등이 낮은 해외로 이전하는 것을 막으려 들 경우 재계의 거센 반발이 예상돼, 권 의원 주장이 받아들여질지는 미지수다.

권 의원은 현재 각종 여론조사에서 이용섭 더불어민주당 후보에게 크게 고전하는 것으로 나타나고 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