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Wednesday, March 23, 2016

이한구 "유승민 지역 공천하겠다", 김무성과 충돌 "유승민이 이재만 앞선다고? 누가 그러느냐. 조사해 봤냐"

새누리당 이한구 공천관리위원장은 23일 김무성 대표가 유승민 의원의 지역 대구 동구을에 후보자를 공천하지 말아야 한다고 주장한 데 대해 "무공천은 있을 수 없다"고 일축했다.

이 위원장은 이날 오후 여의도 당사에서 열린 공관위 전체회의에 앞서 만난 기자들이 김 대표의 '무공천 주장' 기자회견에 대한 입장을 묻자 "우리(공관위)는 언제나 합리적 결정을 했다"며 이같이 답했다.

그는 각종 여론조사에서 유 의원이 진박 이재만 예비후보를 압도하고 있지 않냐는 질문에 대해서도 "누가 그러느냐. 조사해봤냐. 조사해봤느냐고"라며 신경질적으로 답하기도 했다.

그는 그러면서 “우리는 매사 합의해서 결정하기 때문에 어떻게 결론이 날지 모른다”며 “종합적으로 고려해서 판단할 것이고 너무 신경쓰지 말고 기다려달라”고 덧붙였다.

이 위원장의 이같은 입장은 반드시 유 의원을 축출하고 진박 이재만 후보에게 공천을 주겠다는 친박진영의 입장을 분명히 드러낸 것이어서, 무공천을 주장한 김 대표의 향후 대응이 주목된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