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Saturday, March 26, 2016

김홍걸 "안철수, 연대 거부는 이적행위" 출처 : SBS 뉴스

김대중 전 대통령의 3남인 더불어민주당 김홍걸 국민통합위원장은 국민의당 안철수 공동대표를 향해 야권 연대를 거부한 것은 이적행위나 마찬가지라고 비판했습니다. 

김 위원장은 오늘(26일) 안 대표의 지역구인 서울 노원병에 출마하는 더민주 황창화 후보의 선거사무소 개소식에 참석해 이렇게 말하고 "제발 늦기 전에 정신 차리라"고 지적했습니다. 김 위원장은 "안 후보가 결국 야권이 공멸하면 자신만 살아남아 대권에 도전할 수 있는 유일한 주자가 된다고 생각하는 것 같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는 이어 야권 연대 거부는 "새누리당에 180석, 200석을 안겨주겠다는 이적행위나 마찬가지며, 그런 최악의 상황이 벌어진다면 '제2의 유신시대'가 오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또, 지난 1월 모친 이희호 여사가 안 대표를 지지하는 발언을 했다고 보도된 일을 언급하면서 "어머니께 '이런 기사가 났다'고 말씀드렸더니, 어머니 말씀이 '아이고 맙소사'였다"고 전했습니다. 그러면서 안 대표의 측근이 당시 대화를 몰래 녹음한 행위에 대해 "어떤 정치인도 시도해 보지 못한 새정치"라고 꼬집었습니다. 

출처 : SBS 뉴스
원본 링크 : http://news.sbs.co.kr/news/endPage.do?news_id=N1003489438&plink=ORI&cooper=DAUM&plink=COPYPASTE&cooper=SBSNEWSEND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