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Click map below !!)

Turkey Branch Office : Europe & Middle East (Click map below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Click photo here !)
Mobile Phone Cases

Monday, November 23, 2015

역사! 질실!...이승만 정권에 의해 조직적이고 집단적으로 이뤄진 양민학살에 대해 심층적으로 분석한 보고서를 발표

History!
역사!
질실!
The Truth!!!
"AP 통신은 지난 5월 18일, 한국전쟁 당시 이승만 정권에 의해 조직적이고 집단적으로 이뤄진 양민학살에 대해 심층적으로 분석한 보고서를 발표하였다. AP통신은 지난 2000년, 미군에 의한 노근리 양민학살 사건을 밝혀내어 퓰리처상을 수상한 바 있다. 그러나 이 사실을 한국의 언론에서는 거의 다루지 않았다.
지난 노근리 사건은 일개 지역에서 자행된 미국의 양민학살에 대한 취재였다면, 이번에 AP통신이 발표한 내용은 노근리와 같은 양만학살 사건이 한국전쟁 초기에 이승만 정권의 통치력이 닿는 거의 전 지역에서 광범위하고, 대규모적으로 자행되었음을 밝힌 것이다.
학살 지역이 광범위하고 학살피해자의 수가 10만여 명에 달하는 점에서 이번 AP통신의 보도는 지난 노근리 학살 보도와 더불어 중요하게 볼 의의가 있다.
AP통신의 보고서는 1950년 7월, 충격적인 양민학살 현장을 재구성하는 것으로 시작된다.
한국전쟁 초기, 어떤 때는 이런 학살 현장에 미국 장교가 참관했다. 북한군이 전면적으로 남하함에 따라 한국군과 경찰은 수감자들을 감옥에서 데리고 나와 줄을 세운 후 머리에 사격을 가하고 시신을 급하게 파놓은 참호 속에 묻어 버렸다. 몇몇 지역에서는 시신들을 폐광산이나 바다 속에 던져 넣기도 하였다. 여성과 아이들도 그런 희생자에 포함되어 있었다. 많은 희생자들은 재판이나 증거가 없이 학살 되었다.
(With U.S. military officers sometimes present, and as North Korean invaders pushed down the peninsula, the southern army and police emptied South Korean prisons, lined up detainees and shot them in the head, dumping the bodies into hastily dug trenches. Others were thrown into abandoned mines or into the sea. Women and children were among those killed. Many victims never faced charges or trial.)"

No comments:

Post a Comment